정호연·이동휘 커플, 그리고 유재석과 지석진. ⓒGettyimages Korea/뉴스1/유튜브 채널 '뜬뜬'
정호연·이동휘 커플, 그리고 유재석과 지석진. ⓒGettyimages Korea/뉴스1/유튜브 채널 ‘뜬뜬’

이동휘가 ‘9년 연인’ 정호연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고, 센스 넘쳐 박수가 절로 나온다.

9일 유튜브 채널 ‘뜬뜬-핑계고’에는 배우 이동휘가 출연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이동휘는 “이번에 티모시 샬라메 (내한) 왔을 때 팬분들이 정말 대단하더라”고 언급했다.

정호연·이동휘 커플. ⓒ뉴스1
정호연·이동휘 커플. ⓒ뉴스1

지석진은 유재석에게 “티모시 샬라메 만나지 않았냐”고 물었고, 앞서 ‘유퀴즈’ 촬영장에서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를 만난 적 있는 유재석은 “두 사람이 밝다. 이야기를 하는데 호의적이더라”고 당시를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정호연이 연인 이동휘에게 건넨 선물은?! ⓒ유튜브 채널 '뜬뜬'
정호연이 연인 이동휘에게 건넨 선물은?! ⓒ유튜브 채널 ‘뜬뜬’

이를 듣던 지석진은 “내가 알기로 호연 씨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먼저 팔로우 신청하고 그런다던데”라고 모델 겸 배우이자 이동휘의 연인인 정호연을 언급했다.

이에 이동휘는 “자랑이긴 한데 얼마 전에 데이비드 베컴이 (한국에) 오지 않았냐. (화보 촬영차) 호연이를 만난 거다. (호연이가) 제 이름을 언급하는 영상 편지를 찍어서 보내줬다. 베컴이 ‘하이 동휘’라고 인사하는데 울컥했다. 제가 (베컴의) 오랜 팬이다”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황남경 에디터 / namkyung.hwang@huffpost.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