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가 27살 생일 등을 기념해 자기 집과 차량을 최초로 공개했다.

리사가 살고 있는 집 내부와 차량 / 유튜브 ‘라우드’

27일 리사의 소속사 라우드(LLOUD) 유튜브 채널에 ‘리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생일 Q&A(Special Birthday Q&A with Lisa)’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라우드’를 세운 리사는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첫 영상 겸 생일 기념으로 자신의 집과 차량 등을 공개하며 Q&A 시간을 가졌다.

리사는 서울의 성북동 부촌의 한 대저택 입구에서 “여기는 제 집이다. 집을 살짝 공개 해달라는 요청을 꾸준히 받았다. 첫 라우드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기념으로 공개하겠다. 회사 직원들이 서프라이즈를 마련해줬는데 안에 뭐가 있는지 저도 잘 모른다. 다 같이 찾으러 가자”고 말했다.


리사가 현관문을 열자 팬들의 질문이 적힌 쪽지가 가득 붙여져 있었다.

리사는 올해 계획에 대한 “올해는 앨범을 무조건 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또 자신감의 비결에 대해 “항상 긍정적인 마음이 중요한 것 같다. 자연스럽게 자신감이 나온다”고 답했다.

리사는 가장 존경하는 사람으로 엄마를 꼽았다. 그는 “어렸을 때 춤 연습을 새벽까지 하고 아침에 학교 가곤 했는데 엄마가 그 스케줄을 다 같이 해주셨다. 그럼에도 지쳐 보이신 적이 없었다. 엄마처럼 강한 여자가 돼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금껏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에 대해선 “10살 때 홍콩행 티켓을 편지봉투에 넣어주고 디즈니랜드와 디즈니 호텔을 예약해 줬던 아빠의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영상 말미엔 3억 원 안팎인 리사의 차량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리사가 살고 있는 집 내부와 차량 / 유튜브 ‘라우드’

리사는 지난해 대표적인 부촌으로 손꼽히는 서울 성북구 성북동의 75억 원짜리 주택을 전액 현금으로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매입한 주택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있는 단독 주택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