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캡처) 2024.05.09.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이은형.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캡처) 2024.05.09.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개그우먼 이은형이 임신 25주차에 접어들며 겪은 위험한 순간을 고백해 화제다.

최근 이은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기유TV’를 통해 임신성 당뇨 검사를 위해 병원을 찾았던 날의 이야기를 전했다. 당뇨 검사를 위해서는 검사 전 일정 시간 동안 금식을 해야 하는데, 이은형은 아침 6시 40분부터 물을 포함한 모든 음식 섭취를 중단했다고 한다.

검사 1시간 전 약을 복용하고 병원에 도착한 이은형은 약을 먹은 직후부터 몸에 이상 증세를 느꼈다고 고백했다.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속이 좋지 않아졌고, 초음파 검사실에 들어서자 마자 “갑자기 공황장애처럼 숨이 아예 안 쉬어졌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유튜브 채널 '기유TV'가 지난 8일 공개한 영상.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캡처) 2024.05.09.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유튜브 채널 ‘기유TV’가 지난 8일 공개한 영상.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캡처) 2024.05.09.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결국 이은형은 초음파 검사를 중단한 채 채혈실로 향했지만, 저혈당 쇼크로 인해 채혈조차 제대로 진행하기 힘든 상황이었다. 그는 “갑자기 하늘이 노래지더니 채혈할 때 보니 저혈당이 나왔다”며 “대부분 100이 나오는데 저는 76″이라고 밝혔다.

이은형은 “휴진실에 민폐를 끼치면서 누워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하며 “죽다 살아났다”는 표현으로 저혈당 쇼크가 얼마나 힘들었는지를 대변했다. 다행히 안정을 취한 뒤 병원 진료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이은형은 지난 2017년 개그맨 강재준과 결혼한 뒤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현재 임신 25주 차로, 태아의 건강과 자신의 컨디션 관리에 더욱 힘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건강한 출산을 향한 이은형의 노력과 태도에 많은 이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