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 장혁 와이프 자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장혁이 29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진행된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본 대로 말하라’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2020.1.29/뉴스1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장혁과 가수 홍경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혁은 기러기 아빠 임을 밝히며 “나는 정말 괜찮은데 주변에서 다들 안쓰럽게 본다”고 심경을 전했다.

하지만 ‘돌싱포맨’ 멤버들 꼬드김에 못 이겨 “도대체 내가 뭘 잘못했는데”라며 “난 기러기니까 하늘을 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장혁은 2008년 2살 연상 부인 김여진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과 딸 하나가 있다. 장혁 와이프 직업은 발레리나다.

장혁이 기러기 아빠가 된 이유는 자녀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접해 보다 넓은 사고방식을 심어주기 위해서였다. 지난 2022년 스스로 아내와 자녀를 미국으로 보냈고 외국에 거주하며 학교에 다니고 있다.

배우 장혁이 15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보통사람’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멤버들은 76년 동갑내기 연예인 모임 ‘용띠클럽’에 속한 장혁과 홍경민 우정을 점검했다. 홍경민에게는 “아내 생일날 장혁이 기러기 생활을 끝냈다며 만나자고 연락이 온다면 나가겠느냐”라고 묻었다.

장혁은 와이프 대신 자신을 선택할 것이라고 굳게 믿었다. 그러나 홍경민은 “나까지 결혼 생활을 끝낼 수는 없지 않으냐”며 단호하게 말했고 장혁은 “너 변했다”며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다.

또한 홍경민은 딸이 유치원에서 자신의 히트곡 ‘흔들린 우정’을 부른 일화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멤버들은 “유치원에서 그런 가사가 담긴 노래를 불러도 되느냐”고 물었고 홍경민은 “그럴 때 하는 멘트가 있다”며 현장에 있던 아빠들의 반응을 끌어낸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홍경민은 지난 2014년 10살 연하 아내 김유나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었다. 홍경민 와이프 직업은 해금 연주자다.

액션 연기 장인 장혁은 프로 복서로 데뷔했음을 밝히며 멤버들에게 호신술을 전수하기도 했다. 하지만 멤버들의 얍삽한 기습 공격에 속수무책 당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과거 ‘TJ’로 가수 활동을 했던 장혁은 무호흡 창법 랩까지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장혁과 홍경민의 매력은 SBS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우 홍경인(왼쪽부터)과 홍경민, 차태현, 장혁, 김종국이 2일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택배는 몽골몽골’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용띠 절친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과 열다섯 살 차이 나는 막내 강훈이 택배 배송을 위해 떠난 몽골에서 고군분투하는 케미 폭발 여행기다. 2023.8.2/뉴스1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