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라이트 이정재 / 사진=디즈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애니콜라이트’ 이정재가 ‘뉴스룸’에 출격한다.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의 배우 이정재가 오는 19일 JTBC ‘뉴스룸’에 전격 출연하여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올해 최고의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는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다.

이정재는 평화로운 제다이 황금기 시대를 뒤흔들 연쇄살인사건을 쫓는 마스터 솔 역을 맡아 캐릭터의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 속에서 능숙한 광선검 액션으로 ‘스타워즈’ 세계관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을 선보인 바 그가 펼칠 새로운 변신과 도전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오는 19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애콜라이트’ 공개를 앞두고 ‘스타워즈’ 세계관에 입성한 소감을 비롯해 이번 ‘애콜라이트’와 마스터 솔 캐릭터에 대한 소개,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진솔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 5일 1, 2회 글로벌 동시 공개를 시작으로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