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개최되는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뉴 제너레이션'(이하 코리아 온 스테이지)의 출연진, 방송 시간이 눈길을 끌고 있다.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 포스터 / 국가유산청 보도자료 내 제공

코리아 온 스테이지 출연진은 뉴진스, 김소현·손준호 & 뮤지컬 ‘명성황후’ 팀, 정성화 & 뮤지컬 ‘영웅’ 팀, 송가인, 장민호, 효린, 최유리, 프로미스나인, ATBO, 올아워즈, 딥앤댑이다.

다양한 장르의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진행은 뉴진스의 멤버 다니엘이 맡았다. 코리아 온 스테이지 방송 시간은 21일 오후 11시 25분이다. KBS 2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코리아 온 스테이지는 국가유산청이 주최하고 국가유산진흥원과 KBS한국방송이 주관한다. 21일 오후 7시 30분 경복궁 흥례문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2022년에는 청와대, 지난해에는 런던 웸블리 아레나에서 코리아 온 스테이지가 개최됐다. 올해 2024년은 국가유산청 출범을 기념해 경복궁에서 개최된다.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 / KBS 제공

한편 뉴진스는 K팝 걸그룹 최초로 근정전에서 스페셜 무대를 펼치게 됐다. ‘Cool With You(쿨 위드 유)’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진스는 “경복궁 근정전에서 공연할 수 있어 큰 영광이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의 국가 유산에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 라인업 정리]

– 뉴진스

– 김소현·손준호 & 뮤지컬 ‘명성황후’ 팀

– 정성화 & 뮤지컬 ‘영웅’ 팀

– 송가인

– 장민호

– 효린

– 최유리

– 프로미스나인

– ATBO

– 올아워즈

– 딥앤댑

[개최·방송 시간 정리]

– 개최 시간 : 21일 오후 7시 30분 (경복궁 흥례문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

– 방송 시간 : 21일 오후 11시 25분 (KBS 2TV에서 시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