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어린 시절 천우희와 그의 아버지. ⓒ뉴스1/유튜브 채널 '피디씨 by PDC'/인스타그램
천우희/어린 시절 천우희와 그의 아버지. ⓒ뉴스1/유튜브 채널 ‘피디씨 by PDC’/인스타그램

천우희의 부모님이 아주 오랫동안 한정식집을 운영했단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23일 유튜브 채널 ‘피디씨 by PDC’에는 천우희가 등장해 자신의 친오빠가 운영하는 한정식 집을 찾는 영상이 게재됐다.

유명 한정식 집 딸이었던 천우희. ⓒ유튜브 채널 '피디씨 by PDC'
유명 한정식 집 딸이었던 천우희. ⓒ유튜브 채널 ‘피디씨 by PDC’

천우희는 “저 이따가 밥 많이 먹으려고 아점 먹고 기다리고 있다”며 “(오빠네 식당을) 너무 좋아한다. 그래서 스케줄 있을 때는 오빠네 식당을 안 가려고 하는 게 너무 많이 먹게 된다. 맛있으니까. 밥도 맛있고 나물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후 모든 스케줄을 끝마친 천우희는 피디씨와 함께 연희동에 위치한 한정식집을 찾았는데.

천우희 어린 시절. ⓒ인스타그램
천우희 어린 시절. ⓒ인스타그램

친오빠와 인사를 나눈 뒤 게장을 시킨 천우희는 자리에 앉아 과거를 회상하기 시작했다.

그의 부모님은 이천에서 쌀밥 집을 30년 넘게 운영하신 이력이 있다고. 천우희는 “그 뒤로 서울에 올라오셔서 하다가 지금은 몸이 힘들어져서 오빠가 물려받게 된 것”이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천우희는 “원래 작품 들어가기 전에 감독님이나 같이 촬영하는 키 스탭, 배우들을 항상 (이 식당에) 모시고 온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황남경 에디터 / namkyung.hwang@huffpost.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