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홍진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초음파 사진과 함께 아내의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는 결혼 2개월 만에 들린 경사다.

27일 홍진호는 인스타그램에 “너무 감사하게도 새로운 생명을 선물 받았습니다, 연말에 태어날 우리 콩콩이, 축복 속에서 건강하게 잘 오기를!”이라면서 초음파 사진을 올렸다.

동료들도 한마음으로 축하했다. 방송인 황제성은 “아이고 친구야 너무 축하한다”라고 했고, 서유리와 가수 존박도 축하한다는 댓글을 달았다.

홍진호는 지난 3월 10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3년간 열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흔쾌히 사회를 맡아준 제성이와 축가를 해준 존박 너무너무 고맙고 옛 프로게이머 동료들 포커 쪽 많은 지인들과 군대 동기들 그리고 기대도 못했던 런닝맨 형 동생분들과 배텐가족.. 희철이 넉스 출구 김광진 선배님 한이 혜린.. 기타 등등 미안… 그리고 많은 방송 동료들과 관계자분들. 내 주변의 많은 멋진 사람들. 제가 부족해 미처 연락을 먼저 못 드린 것도 몸 둘 바를 모르겠는데 너무 많이 먼저 축하를 해주셔셔.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드네요!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그리고 바르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홍진호는 지난 3월 서울 모처에서 10세 연하 비연예인과 3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홍진호는 2023년 9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연인과) 지인들 모임에서 만났다. 두피 클리닉 하던 친구인데 지금은 쉬고 있다. 10세 차이가 난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른 방송에서는 청첩장을 공개적으로 전달하는 등 결혼에 대한 행복감을 보였다.

한편 프로게이머 출신인 홍진호는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 후에도 다수 방송에 출연하면서 예능인으로도 활약했다. ‘더 지니어스’ 이후에도 최근 ‘피의 게임’ 시리즈, ‘더 타임 호텔’ 등에서 활약했다.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도 활동하고 있는 홍진호는 각종 대회에서 우승해 받은 누적 상금이 31억 원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상금으로 집을 일시불로 구입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