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 변우석
유 퀴즈 온 더 블럭, 변우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변우석이 비드라마 화제성 프로그램 부문과 출연자 부문에서 각각 정상을 차지했다.

29일 펀덱스에 따르면 5월 4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조사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1위에 올랐다. 그동안 출연자가 화제성 1위에 오른 적은 많았지만, 프로그램이 비드라마 부문 1위에 오른 건 오랜만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변우석 역시 출연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JTB­C/웨이브의 ‘연애남매’가 차지했다. 2주 연속 2위에 오른 것과 동시에 화제성이 전주 대비 5.5% 상승했다. 출연자 박재형과 김지원은 각각 3위와 4위에 랭크됐다.

뒤를 이어 3위는 JTBC의 ‘최강야구’, 4위는 MBC의 ‘나 혼자 산다’, 5위는 티빙의 ‘여고추리반3’가 차지했다. 특히 ‘여고추리반3’의 경우 전주 대비 화제성이 17.5%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이번 순위는 2024년 5월 20일부터 5월 26일까지 방송 또는 공개 중이거나 예정인 TV비드라마와 OTT 오리지널 비드라마 그리고 각 프로그램에 출연한 출연자과 게스트를 조사 대상에 포함하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펀덱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