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청량하면서도 성숙한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선보인다.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는 30일 0시 공식 SNS에 스페셜 싱글 ‘Supernatural'(슈퍼내추럴)의 음원 일부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Supernatural’은 한국어와 영어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다. 에이스는 중독성 강한 팝 멜로디로 보다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청량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Supernatural’의 단체 및 멤버별 티저 이미지도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에이스는 곡명 그대로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층 성숙한 분위기까지 갖춘 다섯 멤버의 물오른 비주얼과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8년차 케미스트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upernatural’은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친 에이스가 완전체로는 2021년 9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체인저 : 디어 에리스) 이후 약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에이스는 그 사이 각자의 발전을 토대로 팀 전체의 성장을 일구며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행보를 탄탄하게 뒷받침했다.

또한, ‘Supernatural’ 발매 이후인 6월과 7월 에이스는 북미 14개 도시 단독 콘서트 투어를 진행하며 ‘K-POP 에이스’의 진가를 알릴 계획이다.

에이스의 스페셜 싱글 ‘Supernatural’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