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임윤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가 팬들에 특별한 선물을 건넸다.

임윤아는 30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역조공 프로젝트에 돌입, 5월 24일부터 6월 2일까지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생일 팝업 ‘쏘 원더풀 데이(So Wonderful Day)’를 개최해 팬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팝업은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포토존과 증정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윤아가 손수 그린 ‘구스미’ 캐릭터를 활용한 MD 상품까지 판매돼 오직 팬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임윤아는 MD 수익 전액을 기부하며 선행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임윤아는 이날 자정에 솔로 곡 ‘여름밤(Feat. 스무살) (Summer Night)’ 스페셜 클립을 공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스페셜 클립은 올해 초 진행되었던 임윤아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YOONA FAN MEETING TOUR : YOONITE’에서 ‘여름밤(Feat. 스무살) (Summer Night)’을 다시 듣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에 화답하기 위해 탄생, 스무살의 피처링 부분까지 직접 가창하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임윤아의 ‘여름밤(Feat. 스무살) (Summer Night)’ 스페셜 클립은 임윤아 공식 유튜브 채널 ‘Yoona’s So Wonderful D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