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틱스토리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윤종신이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5월호를 발매한다.

윤종신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월간 윤종신’ 5월호 ‘초기화’를 선보인다.

‘초기화’는 자신을 새로고침 하여 새롭게 나아가고자 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어렵게 비워냈기에 비로소 채울 수 있게 된 마음, 과거를 뒤로했기에 드디어 미래를 맞이할 수 있게 된 마음을 전자기기의 포맷 상태에 빗대어 표현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20 ‘월간 윤종신’ 11월호 ‘니가 뭐라고’, 2023 ‘월간 윤종신’ 9월호 ‘이별 이별 이별’ 등 다수의 곡으로 때로는 설렘과 아련함을, 때로는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하며 특유의 감성을 보여준 이상규, 박준식 콤비가 다시 한번 윤종신과 호흡을 맞춰 더욱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윤종신 표 감성 보컬과 공감 가득한 가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윤종신은 “어떤 추억은 아주 달콤해서 나를 지탱해주기도 하지만, 어떤 추억은 영영 그늘이 되어서 나를 계속 좀먹기도 하는데요. 특히나 트라우마가 되어서 내 삶을 자꾸 멈추고 망가뜨리는 추억은 나 자신을 초기화하지 않고서는 결코 지울 수 없을 것만 같죠”라며 “노래 속 화자에게 그런 초기화를 선물해주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아주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 이후의 시간을, 다시 잘 살아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그 순간을 바로 앞에 놓아주고 싶었어요”라고 신곡에 담긴 위로의 말을 건넸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