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전미도가 ‘커넥션’ OST ‘바람이 분다’를 선보인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OST Part.2 ‘전미도 – 바람이 분다’가 6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과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친구의 죽음과 마약 중독, 변질된 우정 사이 비밀스러운 사연과 얽힌 관계들이 복잡하게 펼쳐진다.

배우 전미도가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커넥션’ OST 두번째 곡 ‘바람이 분다’는 깊이 있는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소라 노래의 리메이크로, 극 중 윤진 역을 맡은 전미도가 직접 가창자로 참여했다. 잔잔하고 담담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전미도 만의 감정선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재해석한 것. 극 중 재경(지성 분), 윤진(전미도 분), 태진(권율 분), 종수(김경남 분)의 지난 날 변질된 우정을 회상하는 타임라인에 사용되어 짙은 여운을 더했다.

진실을 추적하는 자와 이를 숨기려는 자, 극 중 주인공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 속 ‘커넥션’을 찾으려는 누아르에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