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심진화
심진화가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한 배우 변우석과 찍은 사진을 인증했다/제공=심진화 SNS

심진화·나비 등 동료 연예인들도 ‘선재 앓이’ 중이다.

개그우먼 심진화와 가수 나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한 변우석과 만난 사실을 알렸다.

심진화는 “통통이 여러분, 기적은 확실히 있어요. 저 올해 쓸 운 다 썼나 봐요”라며 “저는 그냥 서 있던 자리에 있었는데 선재가 제 옆에 와서 서게 된 기적이 일어났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근데 너무나 당황스러웠던 건 선재가 옆에 있는데 고개를 못 들고 말이 안 나오는 거 있죠~다들 사진 찍는데 저만 못 찍고 있다가 우리 슬기가 도와줘서 저 모양으로 찍은 거 있죠”라며 “그게 뭐가 중요해요. 저 성덕 인증입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변우석 옆에서 부끄러워하는 심진화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귀여움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손으로 브이 자(V)를 그리고 있는 변우석 옆에서 감격한 표정을 짓고 있는 심진화의 모습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앞서 심진화는 꾸준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애청자임을 인증했다. 특히 마지막 회 단체 관람 티켓 예매까지 도전하는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나비 변우석
가수 나비가 ‘선재 업고 튀어’의 주인공 변우석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제공=나비 SNS

가수 나비도 “눈 떠보니 선재 옆 나 너무 신났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속 나비는 방송인 박슬기, 장영란, 김가연과 영화 ‘원더랜드’ VIP 시사회에서 만난 변우석과 함께 사진을 촬영했다.

변우석 옆에 서 있는 나비를 비롯해 박슬기, 장영란, 김가연은 손하트를 그리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나비는 변우석과 자신의 부분만 편집한 사진을 따로 올리며 변우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비 변우석
김가연·장영란·나비·박슬기가 변우석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제공=나비 SNS

한편 ‘선재 업고 튀어’는 지난달 28일 5.8%(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종영됐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