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의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인 배두훈이 결혼한다.

3일 배두훈의 소속사 블루스테이지는 “배두훈이 오는 5월, 오랜 연인인 배우 강연정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배두훈은 자신의 팬 카페에 직접 쓴 글을 통해 “제 인생에서 매우 특별하고 소중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며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포레스텔라 배두훈이 강연정과 결혼한다. 사진=블루스테이지
포레스텔라 배두훈이 강연정과 결혼한다. 사진=블루스테이지

이어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이라며 예비 아내에 대한 따뜻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또 “보내주신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 것”이라고 결혼 후에도 뮤지컬 배우와 포레스텔라의 활동을 열심히 이어 나갈 것이라 전했다.

소속사 블루스테이지는 “오랜 시간 서로를 믿고 의지한 두 사람의 행복한 결실에 많은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길 바라며,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배두훈의 행보에도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배두훈은 2013년 뮤지컬 ‘풍월주’로 데뷔한 후, ‘빨래’, ‘미드나잇’, ‘빈센트 반 고흐’, ‘렌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그는 2017년 JTBC ‘팬텀싱어’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다음은 손 편지 전문.

두드림, 그리고 숲별님께

안녕하세요. 포레스텔라, 뮤지컬배우 배두훈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에서 매우 특별하고 소중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다가오는 5월, 저와 오랜 시간을 함께해오던 분과 인연의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준 참 고마운 사람입니다.

그분과 이제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합니다.

늘 그랬던 것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저도 늘 그랬던 것처럼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잘 살아가겠습니다.

보내주신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언제나 아낌없이 사랑을 주시는 두드림, 숲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의 행복만큼, 여러분의 매일이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두훈 올림-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