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전수민 부부 /사진=전수민 인스타그램 캡처
김경진·전수민 부부 /사진=전수민 인스타그램 캡처

모델 전수민이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출연 후 불거진 각종 의혹에 선을 그었다.

지난 10일 전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저희 부부가 ‘결혼지옥’ 예고편에 나와 많이 놀라셨죠? 홍보를 위한 어떠한 설정도 아니고, 행복한 부부가 되기 위해 진짜 저희 부부의 진실된 모습을 담았고, 부부 상담에도 솔직하게 임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부부로 70년은 더 살 텐데 불행보단 기쁨이 더 많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어렵게 신중히 고민하고 부부 상담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라며 “신혼부부라도 저희처럼 행복 안에 갈등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지난 2월부터 저희 부부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공감해 주신 오은영 박사님, 유가영·양한나 작가님, 피디님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전수민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전수민 인스타그램 캡처

함께 올린 사진에는 MBC 예능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출연한 김경진·전수민 부부의 모습을 비롯해 녹화 후 오은영 박사로부터 받은 문자메시지가 담겼다.

사진에 따르면 오은영 박사는 전수민에게 “아름다운 수민. 녹화날 애쓰셨어요. 수민은 얼굴도 마음도 참 예쁜 사람이에요. 열심히 살아가는 두 분을 응원합니다. 우리 자주 연락해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앞서 전수민과 김경진은 지난 10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수민은 임신을 위해 노력하지 않는 남편이 이해되지 않는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오은영은 “김경진이 단순히 술을 끊고 운동을 하는 등 임신을 위해 몸을 준비하는 것이 힘든 게 아니라, 2세 출산 자체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거 같다”고 진단했다.

한편, 개그맨·모델 1호 커플인 김경진과 전수민은 2020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