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멤버 정국이 2023 코첼라 페스티벌을 찾았다. /사진=위버스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멤버 정국이 2023 코첼라 페스티벌을 찾아 눈길을 끈다.

정국은 지난 15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 코첼라 밸리에서 개최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을 찾은 모습이 포착됐다.

정국은 16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2023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 방문한 근황을 밝히며 사진 1장을 함께 게재했다.

사진은 정국이 팬들에게 남긴 게시물. /사진=위버스 캡처

정국은 “에잇 코첼라 조용히 보고 오려구 했는데 바로 알아버렸네 …아미들 대단해 … 감사해 … 사랑해 … 어떻게 알아본 거야 앞머리도 잘랐는데 …” 라며 헤어 스타일 변신에도 자신을 알아본 팬들에 대해 놀라움과 감사함을 표했다. 정국은 “(사진 이거 아미들 보여줄라고 급하게 찍은 거임 알아줬음 좋겠음) (후훗 역시 연예인인가 하기도 하고 기분 괜히 좋음)” 라며 괄호를 사용해 속마음을 고백하는 귀여운 센스를 보여줬고 한껏 들뜬 기분도 드러냈다.

사진에는 앞머리가 짧은 정국의 장발 헤어가 눈길을 끌었고,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입술을 ‘쭉~’ 내민 모습으로 팬심을 녹일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