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과거 결혼식을 올린 배우 윤계상의 결혼식 총 비용이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9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린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의 결혼식이 초호화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치러졌습니다.

비공개로 치러진 윤계상의 결혼식 초호화 하객 명단에는 ‘범죄도시’에 함께 출연한 배우 마동석과 평소 친한 관계로 알려진 온주완, 이상엽, 김동욱 등의 배우가 참석했으며 신부 측 하객으로 정유미가 참석해 신랑, 신부를 위해 축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윤계상과 동고동락하며 우정을 나눴던 GOD 멤버들이 축가를 준비해 신랑, 신부는 물론 하객들에게도 감동을 주는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윤계상이 결혼식을 올린 예식장은 배우 장동건·고소영 부부, 전지현, 이정현, 황정음 등 많은 스타가 화촉을 밝힌 곳으로 초호화 스타들의 결혼식을 올리는 곳인 만큼 대관료 역시 그 명성에 걸맞은 액수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결혼식 이후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윤계상의 결혼식에 대해 조명하며 그가 예식에 쓴 추정 비용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현업에 종사하는 웨딩플래너가 “윤계상 씨가 결혼한 홀은 야외 웨딩 홀은 ‘꿈의 베뉴’로 불린다”라면서 홀 대관료가 다른 식장의 3배 수준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고급스러운 웨딩 식사는 1인당 10만 원 후반에서 20만 원 후반대”라고 설명하며 “엄청 비싼 편이다”라고 사족을 붙였습니다. 웨딩플래너는 해당 홀의 기본 생화 장식이 2,200만 원이라고 밝히며 “보통 2~3배 정도 더 투자한다”라고 전해 장식 값만 6,600만 원이 들었으리라 추측했습니다.

KBS
KBS

그는 윤계상 결혼식에 들어간 총비용에 대해 “최소 1억 원 정도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추정하며 “평균적으로 진행되는 예식은 2~3,000만 원 정도 한다”라고 덧붙여 5배 이상의 비용이 들었음을 짐작하게 했습니다.

2020년 8월 11일 윤계상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5살 연하의 사업가와의 결혼을 발표했고 8월 13일 혼인 신고해 정식 부부가 됐습니다.

당초 2021년 가을에 예식을 올릴 것으로 알렸던 윤계상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약 1년이 지나서야 결혼식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윤계상은 팬카페에 결혼 소식을 알릴 때 “정말 귀한 사람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됐다.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며 차혜영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윤계상의 아내, 차혜영 대표는 누구?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차혜영 대표는 1983년생으로 39세이며 국내 코스매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경영인 중 한 사람입니다.

차혜영은 배우 유아인이 공동 대표로 있는 창작 아티스트 그룹 겸 복합 문화 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의 대표를 역임했습니다.

공동대표이자 디렉터를 맡았던 그녀는 재능있는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를 발굴, 전시와 프로젝트를 수행, 수익 창출까지 맡아 팀 내에서 ‘워커홀릭’이라 불렸다 합니다.

그러던 2019년 11월에 논픽션이라는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 뷰티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향수로 시작해 비누, 핸드크림, 바디제품, 립밤 등으로 영역을 넓혀가며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비건, 친환경 화장품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논픽션은 2020년 기준 매출 55억에 영업이익이 22억으로 성장하는 쾌거를 기록했다고 알려졌으며, 온라인을 비롯해 백화점 및 유명 편집매장,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되는 동시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하고 있습니다.

업계는 논픽션이 설립단계부터 글로벌 조향회사와 협업을 내세워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에 성공했다고 평가합니다. 특히 코로나19로 마스크와 함께 하는 일상이 계속되면서 개성있는 향 제품이 각광을 받은 점도 성장 이유로 꼽힙니다.

차혜영 대표의 화려한 스펙에 집안, 고향, 키, 학력 등 프로필에 대한 궁금증이 일고 있으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윤계상의 소속사 측은 “배우가 상대방을 지켜주고 싶은 의지가 매우 강하다”며 “연인이 일반인인 점, 평범한 사업가인 점을 고려해 개인 정보에 대해 확인해 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1978년생으로 44세인 윤계상은 대한민국의 배우 겸 가수입니다.

1998년부터 2004년까지 그룹 god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god 탈퇴 뒤에는 SBS 드라마 형수님은 열아홉과 같은 해에 나온 한국 영화 발레교습소로 배우로 전향했으나, 2014년부터 god 재결합으로 가수활동도 겸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그는 2013년 이하늬와 사귀기 시작해 7년만인 2020년 6월에 헤어졌습니다. 윤계상은 이하늬와 결별 후 1년 만에 차혜영과의 결혼소식을 전해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한편 2022년 말 지오디 완전체로 콘서트를 진행한 윤계상은 2023년 방송 예정인 ‘유괴의 날‘ 촬영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출연 역시 확정해 바쁜 나날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늬랑 헤어지고 바로 결혼해서 정말 놀랐다”, “부인분도 엄청 능력자시네”,”사람 일 참 모른다”, “나는 1억 버는건 꿈도 못꾸는데 누구는 결혼식에만 1억을 쓰네”, “어나더 클라스다” 등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