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퀸덤 퍼즐’이 1차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공개한 Mnet ‘퀸덤 퍼즐’ 라인업은 여름(우주소녀), 지한·소은(위클리), 보라·지원·채린(체리블렛), 지우(트리플에스), 유키(퍼플키스), 리이나(H1-KEY), 상아(LIGHTSUM), 나나·우연(woo!ah!), 예은이다.

첫 방송에 앞서 ‘퀸덤 퍼즐’이 더블 시그널송 ‘Charismatic’과 ‘SNAP’의 퍼포먼스 비디오와 출연자 개인별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퀸덤 퍼즐’이 1차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Mnet
‘퀸덤 퍼즐’이 1차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Mnet

18일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출연을 확정한 아티스트 13인의 정체와 함께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각 시그널송의 첫번째 버전인 이번 퍼포먼스에서는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조합의 아티스트들이 만들어낸 매력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각각의 색깔이 만나 신선한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먼저 ‘Charismatic’을 부른 ‘PICK on the top’팀 지우·지한·나나·지원·우연·소은이 상큼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들은 당당한 포부가 담긴 가사를 저마다의 매력과 분위기로 완벽 소화해내며 시선을 끌었다. ‘SNAP’을 맡은 ‘PICK-CAT’팀 상아·유키·채린·리이나·여름·보라·예은은 강렬한 색깔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인트로부터 귀를 사로잡는 보컬, 세련된 리듬과 어울리는 파워풀한 안무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번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는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개별 포스터는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5일 ‘퀸덤 퍼즐’은 시그널송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와 함께 2차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할 계획이다.

‘Charismatic’과 ‘SNAP’의 또 다른 버전이 담긴 퍼포먼스 비디오는 25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된다. 공식 음원은 같은날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