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플레이유 레벨업’ 유재석이 전 야구선수 이대호와 극적으로 재회한다. 

레벨업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플레이유 레벨업: 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에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대호는 ‘빌런이 사는 세상’이라는 세계관 속에서 매주 다양한 빌런들을 퇴치하며 미션을 펼치고 있는 유재석과 만난다. ‘중간 보스 빌런’ 역할로 등장하게 될 이대호는 유재석의 종횡무진을 막으며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22년에 은퇴한 이대호는 이후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특유의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이대호는 유재석과 만난 방송에서 은퇴 후 솔직한 심경과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훈훈한 케미를 형성한 바 있다. 이에 다시 재회한 두 사람이 어떤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이대호는 ‘플레이유 레벨업’ 세계관에서 등장했던 빌런 중 가장 강력한 ‘중간 보스’로 등장한다. 이전까지 본 적 없었던 역대급 존재감을 과시할 것”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기획 및 제작하는 ‘플레이유 레벨업’은 유재석과 시청자 ‘유’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각양각색의 전략과 수단을 총동원해 주어진 시간 내에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신개념 인터랙티브 예능이다. 

실시간 라이브는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라이브 풀버전 VOD는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카카오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편집이 더해진 본편 에피소드는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 OTT 서비스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