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의 모친이 팬들에게 글을 남기며 복귀 가능성을 내비쳤다. /사진=황영웅 팬카페 캡처

가수 황영웅의 복귀설이 불거졌다.

황영웅 공식 팬카페 ‘PARADISE’에는 지난 27일 “지역별 팬모임을 보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황영웅의 모친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영웅이를 응원해주시는 팬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영웅이 엄마입니다”라며 “팬카페가 생긴지 5개월 만에 처음으로 인사드린다. 제가 여러 번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이렇게나마 인사드리게 됐네요”라고 서문을 시작했다.

글쓴는 “영웅이를 위해 팬카페에 계신 많은 분들 응원해 주시기 위해 팬카페에 가입해 주시는 분들 여건상 팬카페에 가입은 못하시지만 뒤에서 마음을 다해 응원해 주시는 분들…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팬분들을 보면서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감사한 마음뿐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각지역 팬 모임을 보면서 그 자리에 함께하지 못함에 송구스러웠고 영웅이를 위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가슴이 벅차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아프기도 했다. 이렇게나마 인사드려야겠다는 용기를 냈다”고 설명했다.

황영웅의 어머니는 아들의 복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시는 걸 알기에 영웅이도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고 초심으로 돌아가 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거라 생각한다”면서 “언제가 될진 모르나 좋은 날, 좋은 곳에서 웃으면서 뵐 수 있길 기대해 본다. 영웅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A씨는 황영웅의 셀카 사진을 두 장을 첨부,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15일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는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더우리엔터테인먼트 인사드린다’는 글을 게재하며 복귀 의사를 밝혔다.

소속사 측은 “황영웅 가수님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린다”며 “지난주에는 가수님을 기다리고 보고 싶어 하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예전 연습 영상을 올려드렸다”고 최근 공개한 황영웅 연습 영상 공개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많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더우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가수님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가수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우리엔터테인먼트는 “가수님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카페 운영을 위해서 힘써주시는 운영진분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드리며 가수님께서 힘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가수님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