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했다.

15일 SBS F!L, SBS M, 라이프타임 ‘나랏말쌤2: 한류 일타쌤 원정대'(이하 ‘나랏말쌤2’) 촬영에서 백호를 비롯한 일타쌤 원정대 허경환, 정호영, 정다경, 박진이가 호떡을 만들어 K-푸드 알리기에 나선다.

정성껏 완성한 호떡을 들고 거리 홍보에 돌입한 것. 백호는 호떡을 받은 베트남 소녀들이 “잘 먹겠습니다”라고 하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베트남 소녀들은 “한국어를 조금 할 줄 안다”고 답하자 백호는 “한국어를 어떻게 아냐?”고 되물었고, 베트남 소녀는 백호를 가리키며 “너, 너 때문에”라고 말해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백호는 “K-POP 좋아하시는구나”라고 재차 물었고, 베트남 소녀는 “뉴이스트 좋아한다, 노래까지 다 안다”고 말해 백호의 찐팬임을 고백했다. 감동한 백호는 “제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하는 게 뭐냐?” 물었고, 소녀는 망설임 없이 뉴이스트의 ‘여보세요’를 열창했다. 감격한 백호는 노래를 함께 불렀고, 즉석 웨이브를 선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지켜본 정다경은 베트남 소녀에게 “이렇게 땀 흘리는 모습 어떠냐, 섹시하냐?”라고 물었고, 소녀들은 엄지를 지켜 들어 보이는 등 즉석 팬미팅이 성사됐다.

‘나랏말쌤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SBS F!L, SBS M, 라이프타임에서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나랏말쌤2’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