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이 K-푸드 전파에 나섰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 ‘나랏말쌤 2 : 한류 일타쌤 원정대’(이하 ‘나랏말쌤2’)에서는 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이 한류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대활약을 펼쳤다.

이날 정호영은 K-푸드를 알리고자 호떡 재료들을 준비하는가 하면, 일타쌤 원정대와 함께 불닭호떡과 잡채호떡을 만들며 눈길을 모았다. 요리 과정을 지휘하는 정호영을 비롯해 허경환과 정다경은 요리 센스를 발휘, 정성스레 반죽을 이어가 기대를 모았다.

 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이 K-푸드 전파에 나섰다. 사진=방송 캡처
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이 K-푸드 전파에 나섰다. 사진=방송 캡처

불닭호떡과 잡채호떡을 들고 베트남 거리로 나선 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은 현지인들에게 시식을 권하며 K-푸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특히 한국어를 전공하는 현지 대학생이 “맛있네”라고 감탄하자, 허경환은 기뻐하며 “한국 음식 뭐 좋아하세요”라고 질문을 이어가는 등 유쾌한 인터뷰를 이어갔다.

자신감을 얻은 허경환은 현지인들에게 “혹시 개그맨 중에 아는 사람 있으세요?”라고 묻는가 하면, 정다경, 백호와 함께 K-예능 속성 클래스까지 진행하며 ‘新한류스타’ 클래스를 입증했다.

허경환은 K-예능에서의 리액션을 강조했고, 정다경과 정호영은 직접 모범을 보여주며 ‘예능 인재’다운 활약을 선보이기도 했다. 훈훈함은 물론, 재미까지 챙긴 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의 활약에 다음주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의 예능 케미를 볼 수 있는 ‘나랏말쌤 2 : 한류 일타쌤 원정대’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에서 공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