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우재. ⓒ스포티비뉴스DB
▲ 주우재.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놀면 뭐하니?’ 새 멤버는 주우재였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 제작진은 “지난 4월 ‘제주 한 끼’ 특집으로 인연을 맺었던 주우재가 고정 멤버로 합류해 유재석, 하하,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와 새로운 케미를 만든다”라고 밝혔다.

최근 휴지기와 함께 정준하 신봉선 하차를 발표했던 ‘놀면 뭐하니?’는 새 멤버의 합류를 예고했던 터. 기대와 관심을 모으던 새 멤버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델테이너 주우재가 발탁된 것.

모델 출신 주우재는 방송과 유튜브 등 장르와 채널을 가르지 않고 활약하며 ‘예능계 이단아’, ‘예능 치트키’로 불리고 있다. 훤칠한 비주얼과는 반전되는 매력, 재치 넘치는 입담과 순발력으로 ‘유교 보이’ ‘종이 인형’ ‘노맛 먹방’ ‘잘생긴 침착맨’ 등 다양한 예능 캐릭터들을 구축한 것은 물론, 누구와 만나도 티키타카 호흡을 자랑하며 재미를 만들어내고 있다.   

주우재는 앞서 ‘놀면 뭐하니?-제주 한 끼’ 특집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에도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멤버들과 어우러졌다. 유재석의 놀림에도 꿋꿋하게 맞서 티격태격하는가 하면, 막내 이미주보다 기력이 없는 모습으로 일머리 순위에서 밀려나 웃음을 뽑아냈다.

 이러한 주우재가 ‘놀면 뭐하니?’ 멤버가 되어 어떤 새로운 매력을 꺼낼지, 또 기존 멤버들과 함께 어떤 새로운 관계들을 만들어갈지 기대가 높아진다. 주우재의 합류로 활기를 더할 ‘놀면 뭐하니?’는 6인 체제가 되어, 2주간 휴식기를 마치고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 제공|MBC '놀면 뭐하니?'
▲ 제공|MBC ‘놀면 뭐하니?’

주우재는 22일 첫 녹화에 나서며, MBC ‘놀면 뭐하니?’는 7월 1일 방송이 재개된다.

▲ 주우재. 제공|MBC '놀면 뭐하니?'
▲ 주우재. 제공|MBC ‘놀면 뭐하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