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병헌 ⓒ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사진=이병헌 ⓒ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배우 이병헌이 다이나믹 듀오 정규 10집에 힘을 보탠다.

지난 21일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0집 첫 번째 디지털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1′(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원)의 1번 트랙인 ‘Intro (Narration by 이병헌)'(인트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이나믹 듀오의 음악 작업 공간을 배경으로 이병헌의 목소리가 깔렸다. 특히 이병헌은 ‘Intro’ 녹음뿐만 아니라 최자와 함께 스크립트 작성까지 직접 맡았다는 후문이다.

‘2 Kids On The Block – Part.1’은 다이나믹 듀오가 4년 만에 발매하는 열 번째 정규앨범의 첫 번째 싱글이다. 정규 10집의 포문을 여는 ‘Intro’에 이어 타이틀곡 ’19’와 ‘하루종일’, ‘피리부는 사나이 (Feat. dj friz)’, ‘시간아 멈춰 (Feat. Leellamarz)’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의 ‘2 Kids On The Block – Part.1’ 전곡 음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병헌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