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모광 금쪽이 변화가 공개된다.

오는 23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분노를 참지 못해 속눈썹을 뜯어먹는 중1 아들’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는 한 달 전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발모광 금쪽이의 근황 영상으로 문을 연다.

 ‘금쪽같은 내새끼’ 속눈썹을 뜯어먹는 금쪽이 변화가 공개된다.사진=채널A 제공
‘금쪽같은 내새끼’ 속눈썹을 뜯어먹는 금쪽이 변화가 공개된다.사진=채널A 제공

최단 시간 최대 조회수를 기록했던 만큼 심각한 폭력성을 보였던 금쪽이.

역대 최초 솔루션 실패가 아닌지 많은 의혹을 받았는데.엄마가 보내준 근황 영상에는 180°도 달라진 금쪽이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스스로 등교 준비를 하고, 친구들과 어울려 노는 것부터 외할머니와 가깝게 지내는 모습까지. 영상을 본 패널들은 금쪽이의 충격적인 변화에 “소름 돋아요”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인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는 금쪽 엄마의 속마음이 공개된다. 금쪽 엄마는 잠시 망설이는 듯하다 이내 “제작진과 정이 정말 많이 들었다”라며 눈물을 터뜨리는데.

연신 말을 잇지 못하다 “유독 금쪽이한테 정이 많이 들고,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말씀해 주셔서. 애정을 많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지난 2개월 동안 함께해 준 제작진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이어서 금쪽 엄마는 “나중에 꼭 금쪽이를 보러 와달라. 꼭 놀러 오셔야 한다”라며 헤어짐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나타내기도 한다.

한편, 금쪽이는 오 박사와 제작진에게 “절 도와주고 바꿔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감사 편지를 써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분노를 참지 못해 속눈썹을 뜯어먹던 금쪽이의 마지막 이야기.

과연 총 두 달간의 촬영 기간 동안 금쪽이가 어떻게 변화했을지 오는 6월 23일 오후 8시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