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아옳이가 다소 신박한 방법으로 이혼한 전남편 서주원의 흔적을 지워 눈길을 끌었다.

유튜버 아옳이 / 아옳이 인스타그램

아옳이는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에 ‘먹보쉐끼랑 먹보세끼 할미카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아옳이는 여동생과 함께 할머니댁을 찾아 하루 세끼 먹방에 나섰다.

구독자들을 위해 할머니집을 소개하던 아옳이는 집 벽에 걸린 가족사진 앞에 멈춰섰다. 그는 “여기 가족사진이 있는데 여기는 이제 저도 있는데…”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가족사진 속 아옳이 옆에는 검은색 테이프로 절묘하게 가려진 전남편 서주원의 실루엣이 담겼다.

아옳이의 할머니집에 걸려 있던 가족사진 / 이하 유튜브 ‘아옳이’
가족사진에서 아옳이 전남편 서주원의 모습이 테이프로 가려져 있다.

아옳이 여동생은 “이 테이프가 왜 여기 붙어있는지 댓글에 아무도 쓰지 말아라. 언급하지 말아라. 왜 테이프가 여기에 있는지도 궁금해하지 말아라”며 언니의 아픈 과거를 웃음으로 승화했다.

언니의 아픈 과거를 유머로 승화한 아옳이 동생
아옳이 동생 김현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테이프 있는 거 얘기 안 했으면 몰랐을 것 같다. 무슨 벽이나 창문 틀인 줄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테이프ㅋㅋㅋㅋ 붙인 사람 천재다. 완전 자연스럽다”, “테이프가 포토샵 수준이다. 장인 정신이 느껴진다”, “테이프 말하기 전까지 창문인 줄 알았다. 뭐가 문제지하고 세 번 돌려봤다”, “테이프ㅋㅋㅋㅋ 이 가족의 긍정에너지를 본받고 싶다. 멋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옳이가 올린 영상에 네티즌 반응

아옳이는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인기를 끈 카레이서 서주원과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4년 만인 지난해 10월 파경을 맞았다.

서주원과 아옳이 / 서주원 인스타그램

아옳이는 이혼 사유가 서주원의 외도라고 주장했지만 서주원이 이를 부인하면서 진실공방이 벌어지기도 했다. 아옳이는 서주원의 상간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