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동상이몽2’ 방송에서 박군과 강재준이 보트 가격 흥정에 나서 아내와 패널들의 야유를 받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와 강재준 이은형 부부, 배구선수 양효진이 함께 모였다.

예능 ‘아는형님’을 통해 연을 맺은 한영 이은형 양효진은 모두 남편보다 키가 8cm 크다는 공통점이 있어 ‘키 큰 와이프들의 모임’ 일명 ‘키와모’ 모임을 만들었다. 양효진의 남편은 공무원이라 평일 촬영에 함께 하지 못했다.

이들은 함께 휴가를 떠나 보트를 타러 갔다. 하지만 눈치 없는 남편들은 아내들이 원하는 10분에 10만원, 1시간에 60만원짜리 럭셔리 보트가 아닌 1시간에 12만원인 보트를 타길 원했다.

특히 박군은 “제가 보트 면허증이 있는데 내가 직접 운전하면 할인 가능한가”라고 물어 아내들을 부끄럽게 했다. 급기야 옆에 있던 강재준은”연예인 D.C (할인) 없나”라고 물어 패널들을 질색하게 만들었다.

아내들은 우여곡절 끝에 럭셔리 보트 탑승했지만 알고 보니 사진 찍기용이었다. 결국 한영이 돈을 내기로 하면서 타협점을 이뤘다.

한편 박군은 2022년 4월 한영과 결혼식을 올렸다. 강재준 이은형은 10년 열애 끝에 2017년 결혼했다. 양효진은 공무원 남편과 2021년 9월 결혼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