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가 메인 포스터 2종 공개로 카운터즈와 악귀즈의 무한 대결 임박을 알렸다.

오는 7월 29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누적 조회수 1.6억 뷰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 IP로 우뚝 섰다.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경이로운 소문2’ 측은 ‘카운터즈’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역), 김세정(도하나 역), 염혜란(추매옥 역), 안석환(최장물 역), 유인수(나적봉 역)와 ‘악귀즈’ 강기영(필광 역), 김히어라(겔리 역), 김현욱(웡 역)의 맞대결 초읽기를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새로운 신입 카운터 유인수의 투입과 안석환의 현장 복귀로 더 강해진 카운터즈가 가공할 파괴력의 악귀즈를 막아서고 있어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무드를 풍긴다. 

또한 염력, 괴력 등 각자의 능력으로 팽팽히 맞서고 있는 카운터즈와 악귀즈의 대립은 극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더해진 “이 세상 악귀놈들, 다 쓸어버리자고!”, “약해 빠진 놈들, 한순간에 끝내주마!”라는 상반된 카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기대케 한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오는 7월 29일 오후 9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