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활약한 멤버들이 열애 중이다. 혼자 사는 연예인들의 일상을 전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들의 열애 소식이 결혼까지 이어질지 주목된다.

화사♥12세 연상의 비연예인 “5년째 열애 중”

사진=tvN ‘인생술집’
화사(안혜진·27)는 29일 12살 연상의 비연예인 A씨와 5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스포츠서울은 관계자의 증언에 따라 A씨는 1983년생이고,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화사의 적극적인 구애로 5년 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을 오래 지켜본 관계자는 “A씨는 화사가 12살이나 어리고, 대중에 알려진 아티스트이기 때문에 섣불리 그의 구애를 받지 못했다”라면서도 “A씨는 화사가 큰 결정을 앞두고 있을 때마다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장우♥조혜원 “작품에서 맺은 인연”

사진=KBS2 ‘하나뿐인 내 편’, 조혜원 인스타그램

전현무 박나래 등과 팜유 라인으로 사랑받는 이장우(37)도 사랑에 빠졌다. 상대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배우 조혜원(29)이다.

이장우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이 불거지자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곧바로 인정했다. 이어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장우가 과거 한 인터뷰에서 “결혼할 마음이 없다면 공개 연애는 좋지 않은 것 같다”라며 “진짜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면 바로 결혼할 수도 있다”고 발언했던 내용도 덩달아 재조명됐다.

코드쿤스트♥동갑의 비연예인 “굳건한 장수연애”

사진=코드쿤스트 인스타그램

화사에 앞서 코드쿤스트(조성우·33)도 비연예인 연인과 5년째 열애 중이란 소식이 전해졌다. 다만, 소속사 AOMG 측은 “아티스트 사생활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고 침묵했다. 이후 OSEN은 코드쿤스트의 일반인 여자친구 B씨가 유명 패션 매거진의 에디터로 재직 중이고, 두 사람이 동갑의 나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처음 알려진 내용처럼 5년째 연애가 아닌, 2016년부터 올해까지 7년, 햇수로 8년째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차서원♥엄현경 “결혼+임신 겹경사”

차서원-엄현경 / 사진= 엄현경 인스타그램

‘나혼산’에서 ‘낭또(낭만+돌아이)’ 별명을 얻은 배우 차서원(이창엽·32)은 열애 소식은 제치고, 5세 연상의 배우 엄현경과 곧바로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차서원은 팬클럽에 “내게 좋은 연인이자 인생의 동반자가 생겼다. 내게 늘 웃음을 주는, 그래서 날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이라 그분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좋은 호감으로 만남을 시작해 이제 결혼까지 생각하게 됐다”라며 “아이라는 축복이 찾아왔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한 가정의 가장이 된다는 생각만으로도 삶에 대한 자세가 달라짐을 느낀다”고 직접 심경을 고백했다.

현재 차서원은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다. 엄현경은 당분간 작품 활동을 쉬면서 몸 관리에 전념한다고 전해졌다. 두 사람은 차서원의 전역 후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한 댄서 허니제이, 열애 인정 후 나혼산 하차 수순을 밟고 이듬해 결혼한 배우 이시언 등도 ‘나혼산’ 무지개 회원으로 활약한 바 있다.

허니제이 부부, 이시언-서지승 부부 / 사진= 허니제이, 한혜진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