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와 안우연 사이 뜻밖의 만남이 성사된다.

1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5회에서는 구원(이준호 분)이 천사랑(임윤아 분)을 울린 문제적 전 남자친구 공유남(안우연 분)을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맞닥뜨린다.

앞서 구원은 자신이 천사랑을 좋아하고 있음을 깨닫자마자 이를 고백하기 위해 천사랑에게 달려갔다.

 ‘킹더랜드’ 이준호와 안우연이 치열한 대치를 펼친다.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제공
‘킹더랜드’ 이준호와 안우연이 치열한 대치를 펼친다.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제공

그런 구원의 눈앞에는 천사랑이 남자친구 공유남과 포옹하고 있는 모습이 펼쳐졌고 구원은 질투와 아쉬움, 분노가 뒤섞인 복잡한 감정을 누른 채 뒤돌아서야만 했다.

하지만 구원의 예상과 달리 천사랑은 무심한 남자친구 공유남에게 이별을 통보하고 있었던 터.

그 후에도 공유남은 줄곧 전화를 걸어오는 한편, 가장 행복해야 할 생일날에 천사랑을 울리는 등 나쁜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지난 4회에서 구원 역시 공유남 때문에 울고 있던 천사랑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묘한 기류를 예고한 만큼 세 인물의 관계가 궁금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구원이 공유남과 마주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호기심을 유발한다. 사진 속 구원은 천사랑의 집 주변을 서성거리는 공유남을 붙잡고 있다.

공유남을 바라보는 구원의 표정이 그 어느 때보다 싸늘하기만 해 심상치 않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천사랑을 향한 감정이 깊어진 구원은 타고난 기품과 여유, 그리고 카리스마로 공유남의 기선을 제압할 예정이다.

사랑의 힘으로 전투력을 완벽히 충전한 구원이 천사랑의 곁에서 공유남을 물리칠 수 있을지, 두 남자는 어떤 이유로 만나게 된 것인지 그 전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준호와 안우연의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질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5회는 7월 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MK스포츠 진주희 mkculture@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