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OTT 통합 드라마 부문 화제성 순위가 발표됐다.

SBS ‘악귀’에 출연한 배우 김태리 출연분 캡처, 임윤아 / SBS 제공, JTBC ‘킹더랜드’ 캡처

6일 기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 10’ 1위에는 배우 이준호가 JTBC ‘킹더랜드’로 올랐다. 이준호 뒤를 이어 2위에는 임윤아 (JTBC ‘킹더랜드’), 3위에는 김태리(SBS ‘악귀’) 4위 임지연(ENA ‘마당이 있는 집’), 5위 신혜선(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이 각각 올랐다.

이준호 / JTBC ‘킹더랜드’ 제공

이준호는 화제성 1위에 이어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에서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JTBC ‘킹더랜드’ 메인 포스터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킹더랜드’ 5, 6회에서는 밀당 대신 정공법을 선택한 구원(이준호)의 폭풍 직진이 펼쳐졌다. 생일을 맞은 천사랑(임윤아)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좋아하는 것을 알려달라 부탁하는 등 거침없는 직진으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데이트하자”고 이야기하는 구원의 애정 어린 눈빛은 여심을 완벽하게 자극했다.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킹더랜드’는 지난 2일 방송된 6회에서 12%(닐슨코리아 제공)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함께 발표된 ‘드라마 TV 화제성 톱 10’으로는 1위 JTBC ‘킹더랜드’, 2위 SBS ‘악귀’, 3위 ENA ‘마당이 있는 집’, 4위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이 꼽혔다.

이하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그래프 / 이하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