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 새 싱글 앨범 ‘올라타’로 컴백…“오늘(23일) 발매”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 [뮤직원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 [뮤직원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의 신곡이 오늘(23일) 공개된다.

 CITI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올라타’를 발매한다.

 ‘올라타’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여름의 계절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분위기의 곡이다. 특히, “너와 눈이 마주친 그 순간 이대로 시간이 멈춰 버린 것 같아”와 같은 솔직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어우러지며 설레는 감정을 더했다.

 곡의 전반에 녹아든 CITI의 밝고 부드러운 보이스와 풍부한 표현력이 녹아 들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라타’는 지난 5월 발매한 ‘널 생각하는 밤들이 쌓여 노래가 됐어’ 이후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2018년 싱글 앨범 ‘서울 여기’를 발매하며 데뷔한 CITI는 ‘TALK’, ‘I CAN’T‘, ’오늘 하루만‘, ’비가 오려나봐‘ 등 자신의 음악적 색을 담은 자작곡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로운 분위기의 신곡 ’올라타‘를 발매하며 컴백하는 CITI가 향후 어떤 행보를 보여 주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CITI의 새 디지털 싱글 ’올라타‘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