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석태진 기자] 차승원이 ‘우리 주연이’를 연발했다.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마야 문명의 비밀의 열쇠를 찾아 떠나는 생활 밀착 문명 어드벤처다. 지난 21일 공개된 ‘둘째형’ 김성균과 ‘황금막내’ 주연의 캐릭터 티저 영상엔 두 동생을 대하는 맏형 차승원의 상반된 반응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앞서 tvN 예능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도 ‘더보이즈’의 노래와 안무, 주연의 생일과 수염이 많다는 TMI까지 알고 있는 차승원이 자신의 생일을 묻는 김성균에겐 “언젠가겠지”라고 답해 ‘빅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차승원의 하트 눈으로 시작된 주연의 캐릭터 영상은 분위기가 좋다. “우리 주연이는 어떻게 한결같은 외모일까”, “우리 주연이가 좋아한다면 불구덩이라도 들어갈 수 있어”, “우리 주연이에 대한 마음이 바다보다 깊고, 우주보다 높아” 등, ‘우리 주연이’를 마치 고유명사처럼 연발하는 차승원의 칭찬 세례가 이어졌다.

그도 그럴 것이 주연은 시그니처인 예쁜 미소를 장착하고, 속성으로 배웠다기엔 너무나도 훌륭한 스페인어 실력으로 통역을 도맡은 데다가, 막내 ‘짐꾼’ 역할까지 해내는 등, 형들의 흐뭇함을 유발하는 ‘올라운더’로 적극적으로 활약한다. 멕시코 전통 복장을 하고 ‘더 보이즈’의 ‘매버릭’ 안무를 추는 엔딩에선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는 ‘웃수저’의 면모까지 드러나 기대를 더욱 키운다.

고대 문명에 대한 방대한 지식을 보유한 ‘차박사’부터 현지 레시피로 업그레이드된 ‘차셰프’까지 차승원의 활약상을 담은 캐릭터 티저 영상부터, 악역의 살벌함은 상상할 수 없는 반전 매력의 김성균과 뭘 해도 잘하는 황금 막내 주연의 캐릭터 티저 영상까지 공개한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오는 8월 4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석태진 기자 ssstaejin@fastviewkorea.com / 사진=tvN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