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 단체 이미지 (2)
있지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있지(ITZY)가 올해 첫 신보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으로 컴백한다.

31일 오후 6시 발매될 있지의 새 미니앨범 ‘킬 마이 다웃’에는 타이틀곡 ‘케이크(CAKE)’를 비롯해 ‘벳 옷 미(BET ON ME)’ ‘논 오브 마이 비지니스(None of My Business)’ ‘브래티 (Bratty) (나쁜 애)’ ‘사이킥 러버(Psychic Lover)’ ‘킬 샷(Kill Shot)’ 등 다채로운 6곡이 담긴다.

이번 앨범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초호화 작가진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케이크’는 있지와 같은 소속사인 그룹 트와이스의 대표곡 ‘우아하게’ ‘치어업’ ‘티티’ ‘라이키’ 등을 만든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당당하고 쿨한 있지만의 애티튜드를 에너지 넘치는 브라스와 드라마틱한 드럼 사운드에 실어 전한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있지가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과 함께 손바닥을 한데 모아 케이크를 만들고 손가락으로 타오르는 촛불을 표현하는 등 안무 일부를 미리 선보였다.

1번 트랙 ‘벳 온 미’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있지 멤버들과의 대화에서 영감을 얻어 가사를 쓴 곡이다. 선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환한 빛을 향해 힘차게 내달리는 청춘의 모습을 그려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고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하는 등 활약했다. 3번 트랙 ‘논 오브 마이 비지니스’는 ‘K-팝 대표 안무팀’ 라치카가 안무를 만들었다. 뮤직비디오에 이어 미리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안무 연습 영상에는 있지의 강점인 캐치한 퍼포먼스가 담겼다.

컴백을 앞둔 있지는 현재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킬 마이 다웃’을 진행 중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앨범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가 돋보이는 다양한 MD부터 참여형 이벤트까지 갖가지 즐길 거리가 준비돼 관람객과 만나고 있다. 다섯 멤버들은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 직접 방문해 공간 공간마다 친필 사인과 메시지를 남기며 팬덤 믿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시원한 음료와 케이크가 있는 팝업 카페는 물론 앨범 정식 발매 전 수록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있지는 새 앨범 발매 뒤 2시간 후인 31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하고 신곡 ‘케이크’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