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LG전자가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가전제품 29% 할인에 돌입한 가운데 삼성전자도 30% 할인 맞불 작전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세탁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비스포크 가전과 TV, 게이밍 모니터 등 총 6개 품목·11개 모델을 기준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비스포크 패널 할인행사’를 소개하는 삼성전자 모델들. / 연합뉴스

온라인 브랜드숍인 삼성닷컴에서 냉장고, 세탁기 등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기준가 대비 최대 47% 싸게 살 수 있는 ‘삼성 위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결제를 할 경우 금액대별 할인을 달리 적용해 2000만 원 이상 결제는 90만 원, 1500만원 이상 결제는 70만 원, 1000만 원 이상 결제는 50만 원을 깎아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세일’은 올 한 해 보내주신 고객들의 큰 사랑과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준비한 행사”라며 “TV부터 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하고 풍요로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 시내 LG전자베스트샵 ‘LG 윈윈 페스티벌’ 안내문. / 연합뉴스

앞서 LG전자는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29년 만의 우승 의미를 담아 특정 제품 2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단일 품목에 대한 29% 할인율은 임직원 할인율과 비교해 봤을 때도 파격적인 수준이다.

먼저 2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정 행사 모델 대상으로 한정 수량을 29% 할인 판매한다. 또 소진 시까지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스탠바이미고 한정판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판매한다.

다만 구체적인 할인 품목은 내부적으로 조율이 필요해 따로 공지하지 않았다. 행사 당일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숍에 공지가 될 예정이다.

LG베스트샵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베스트샵 지점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 축하 멘트 및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3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고,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