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특색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의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설원을 표현한 케이크와 루돌프, 북극곰을 형상화한 미니 케이크를 준비했다. 블루베리 필링을 층층이 넣은 치즈 케이크에 발로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등을 사용해 영롱한 트리 소품을 오마주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박스’, 체스트넛 바닐라 가나슈, 바닐라 크림, 헤이즐넛 프랄린, 밤머랭 등으로 설원을 표현한 ‘화이트 몽블랑’을 만나볼 수 있다. 이체리 가나슈, 베일리 가나슈 등으로 만든 미니 케이크도 있다. 

시그니엘 부산의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부드러운 코코아 맛과 바닐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크림에 향긋한 자스민 무스, 아몬드, 머랭을 올려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가 연상되는 ‘크리스마스 트리’, 크림치즈 무스와 피스타치오 다쿠와즈, 생딸기로 꾸며 크리스마스 원형 트리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선보인다. 또 아기자기한 핑거큐〮브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한정된 물량으로 준비된 만큼 사전 예약을 추천한다. 시그니엘 서울의 사전예약 기간은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시그니엘 부산은 20일부터 12월 22일까지다. 

사진=워커힐
사진=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산타 키즈 빌리지’는 크리스마스 시즌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만의 아이코닉한 행사다. 올해는 특별히 산타의 놀이터 콘셉트인 ‘레츠 플레이 위드 산타’를 통해 예년보다 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념 촬영은 물론 워커힐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와 함께하는 만들기 클래스, 산타의 미로 통과하기, 블록아트 완성하기 등의 체험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플레이송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캐럴&율동을 비롯해 미니 놀이터, 하페의 토이 타운, 실바니안 패밀리 타운 등도 조성된다.

워커힐은 좀 더 여유로운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도 준비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각각 휘바와 욜루아 패키지를 준비했다. ‘휘바 욜루아’는 핀란드어로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뜻이다. 휘바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1박에 더뷔페 조식을 포함하며, 욜루아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룸 1박에 라운지 베네핏을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위시즈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으로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산타 키즈 빌리지 1회 참여권과 크리스마스 선물 1개를 증정한다.

사진=롤링힐스
사진=롤링힐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연말을 앞두고 아이들에게 색다른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어 줄 ‘루돌프 이즈 커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인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다. 루돌프 모양으로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할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플레이모빌 크리스마스 한정판 완구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이용,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등도 포함된다. 

크리스마스 하루 전날인 12월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서비스’도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 시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고 체크인 당일에 미리 준비한 선물을 컨시어지에 맡기면, 원하는 시간대에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직접 객실로 선물을 가져다 준다. 패키지 가격은 26만 5천원부터다. 한편 12월 24일에는 호텔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 합창단 캐롤 공연과 매직쇼 행사가 준비돼 투숙객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사진=파크 하얏트
사진=파크 하얏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에서는 크리스마스 무드가 한껏 담긴 ‘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와 ‘생크림 딸기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붉은색과 초록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는 영원한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삶을 의미하는 디자인으로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두 가지 초콜릿을 사용해 깊은 달콤함과 우아함을 더했다. 제철 딸기로 만든 달콤한 콤포트와 라즈베리, 제비꽃 향이 섞인 부드러운 크림과 요거트의 상큼한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생크림 딸기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크림의 부드러움과 신선한 딸기가 어우러진 달콤한 맛의 크리스마스 트리 디자인의 케이크로,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가능 기간은 24일부터 12월 20일까지이며, 픽업은 12월 22일부터 12월 3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호텔 2층 코너스톤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