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안락함을 선사하는 곳은 어디인가? 현대인 대부분은 ‘집’을 꼽을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편안한 집을 위해 가구에 큰돈을 들이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는 연예인도 별반 다르지 않다. 연예인들은 침대 1억 원 대, 소파 1천만 원 대, 거울 1천2백만 원 대까지 고가의 가구들로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그렇다면 연예인 SNS 속에서 발견한 화제의 리빙 아이템을 알아본다.

 

 

화사 소파

1200만원 대

사진 : 화사 SNS

먹방 여신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화사가 ‘소파’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화사가 주로 누워있을 때 등장한 이 소파는 편안한 착석감으로 유명한 까사 알렉시스 클라우드 소파다. 이 소파는 구스 털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뛰어난 복원력을 자랑한다고. 또한 탈부착 가능한 커버로 세탁의 편리함까지 갖췄다.

 

 

제니

1억 7천만원 대

사진 : 제니 SNS

인간 샤넬이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킨 제니가 사용하는 침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거울 셀카를 공개한 제니의 사진 속 침대는 무려 1억 7천만 원 대로 알려졌다. 스웨덴 명품 브랜드 헤스 텐스 제품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매트리스 중 하나로 손꼽힌다. 침대는 말 꼬리털, 양모, 깃털, 솜털 등을 충전재로 사용하고 전 과정을 수작업으로 제작해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김나영 의자

가격미정

사진 : 김나영 SNS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김나영은 노 필터 TV를 통해 대중들에게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과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고 있다. 김나영은 멋스러운 패션과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가구로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이 선택한 의자는 1956년에 탄생한 스웨데제의 라미노 체어로 자연스러운 멋이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강민경 컵

14만원 대

사진 : 강민경 SNS

감도 높은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패션 교과서가 되어주고 있는 강민경. 그녀의 테이블 위에 놓인 세련된 디자인의 ‘컵’은 에르메스 타이 컬렉션 컵이다. 에르메스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유니크한 문양이 특징으로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준다. 타이 컬렉션 컵은 에르메스의 디자이너 필리프 무케가 디자인한 넥타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슬기 거울

200만원 대

사진 : 슬기 SNS

트렌디하면서 힙한 데일리룩으로 MZ 세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레드벨벳 슬기가 감각적인 거울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비비드 한 블루 컬러에 물결 디자인으로 리드미컬한 무드를 자아낸 거울은 스톡홀름의 떠오르는 디자인숍 구스타프 웨스트만 ‘커비 미러’다. 구수 타프 웨스트만은 오브제를 수공예로 제작하거나 스웨덴 목공들과 협업해 수준 높은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다.

 

 

수지 거울

1400만원 대

사진 : 수지 SNS

일명 ‘지드래곤 거울’로 유명한 디자이너 에토레 소트사 스 ‘울트라 프라 골라’. 국민 첫사랑 수지도 울트라 프라 골라 거울을 소장하고 있다. 수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 브랜드 디올 제품을 착용한 뒤 머리카락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울트라 프라 골라 거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울트라 프라 골라 거울은 조명을 켜지 않을 땐 불투명한 화이트 아크릴 상태지만, 조명을 켜면 핑크 네온 조명이 들어와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겠다.

 

 

고소영 접시

12만원 대

사진 : 고소영 SNS

변함없는 미모를 보여주고 있는 고소영이 선택한 접시는 어디 제품일까. 고소영의 인스타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접시는 3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리차드 지노리 1735 제품이다. 사진 속 고소영은 간결한 체인 패턴이 돋보이는 접시 위에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세팅해 풍성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평소 접시 수집에 일가견이 있는 당신이라면, 리차드 지노리 1735 제품을 눈여겨보시길!

 

 

로제 거울

97만원 대

사진 : 로제 SNS

로제를 비롯해 수많은 여자 아이돌이 이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었다. 키치 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거울은 이탈리아 명품 리빙 브랜드 ‘셀레티(SELETTI)’의 ‘미러 우드 프레임 립스틱’이다. 해당 제품은 브랜드 셀레티가 아트 매거진 토일렛 페이퍼와 생산한 거울이다. 로제는 블랙 컬러의 크롭 재킷에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발랄함을 배가 시켰다.

 

 

엄정화 러그

가격미정 (단종)

사진 : 엄정화 SNS

집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땐, 러그만 한 것이 없다. 거실 전체를 가릴만한 큰 러그를 활용해 볼 것. 볼드 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엄정화 러그는 이탈리아 브랜드 미노티 제품이다. 미노티는 7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브랜드로, 이탈리아 전통적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브랜드 중 하나다. 엄정화는 모던한 집 분위기에 개성 있는 러그로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

 

 

기은세 접시


37만원 대

사진 : 기은세 SNS

뛰어난 요리 실력은 물론, 세련된 데일리룩을 뽐내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가 된 기은세. 그녀는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만든 요리 사진을 선보이곤 한다. 이때 기은세의 요리를 더욱 맛깔스럽게 완성해 주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구찌 접시다. 구찌 접시는 체리와 나뭇잎, 꽃으로 이루어진 구찌 허베리움 모티브 장식으로 감각적인 테이블 웨어를 완성했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