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쇼핑 리스트에 꼭 올려야 할 아이템이 있다. 바로 ‘오프숄더’다. 오프숄더는 말 그대로 ‘어깨에서 떨어지다’, ‘어깨에서 멀어지다’란 뜻으로, 양쪽 어깨를 노출케 할 만큼 크게 판 네크라인을 뜻한다. 어깨가 시원하게 파여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인 오프숄더로 남심을 사로잡아 볼까? 화려한 드레스나 리조트 웨어에 주로 등장했던 오프숄더가 올해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당신의 아름다운 어깨를 드러내야 할 때! 오프숄더 아이템 10가지를 모아봤다.

그로브

 

 

그로브는 담백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컨템퍼러리 캐주얼을 베이스로, 1960년대 오리지널 빈티지를 재해석한 브랜드이다. 시간이 갈수록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을 추구한다. 22SS ZEST OFF SHOULDER KNIT는 깔끔한 블랙 니트에 화이트 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브랜드 로고가 더해져 밋밋함을 덜어냈고 블랙 컬러 외에 스트라이프, 블루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다이애그널

 

 

다이애그널은 간결하지만 감각적인 디자인을 지향하는 의미를 담아 지어진 브랜드 네임으로 간결한 선과 베이식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특유의 페미닌하면서도 중성적인 무드를 지향한다. OFF SHOULDER BUTTON KNIT는 부드러운 니트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시그니처인 사선 디테일로 은근한 섹시미를 뽐낼 수 있고, 리넨 혼용 원사로 시원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블랙 컬러로 여름 데이트룩, 소개팅룩으로 부담 없겠다.

앤더슨벨

 

 

앤더슨 벨은 과거와 현재, 전통과 현대, 단순성과 트렌드를 결합시켜 세련되고 여유롭게 완벽한 균형을 유지한다. WOMEN NINA STRIPE OFF-SHOULDER TOP은 비스코스 블렌드 원사를 사용해 타이트하지만, 편안한 실루엣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알록달록한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을 사용해 톡톡 튀는 데일리룩을 완성하며, X자로 크로스되는 스트링 디테일로 멋스러움을 높였다.

아티드

 

 

아티드는 스타일을 넘어 다양한 순간을 대하는 태도를 뜻하며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갖고 인생에서 주도적인 선택을 하는 나를 표현하는 브랜드다. 스퀘어넥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스퀘어넥 디자인이 여리여리한 무드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스티치 디테일로 남다른 세련미를 풍기고, 과하지 않은 오프숄더로 오피스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페인오어플레져

 

 

페인오어플레져는 ‘상반된 요소를 결합시켜 새로운 무드를 만들어낸다’라는 모토 아래, 페미닌 무드와 스트리트 무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추구한다. SEIREN BOLERO SET는 홀터넥 민소매와 크롭 볼레로 디자인의 오프숄더로 구성된 제품이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로 피부를 더욱 하얗게 만들어주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룩을 완성한다.

유어네임히얼

 

 

유어네임히얼은 편한 소재와 완벽한 핏으로 머메이드 스커트, 데님 팬츠, 이제는 슬랙스 라인까지 출시했다. 매력이 오프숄더 셔츠는 벌룬 실루엣으로 몸매 라인을 커버해주는 제품이다. 내추럴하게 멋스러운 오프숄더 셔츠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세련된 스트라이프와 솔리드 핑크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몬츠

 

 

몬츠는 일상 속에 스며드는 컨템퍼러리 캐주얼을 베이스로, 심플함에 위트가 더해진 페미닌한 무드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1470 off shoulder short sleeve top은 청순함을 배가하는 연핑크 컬러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슬림핏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움을 배가하고, 스퀘어넥으로 목선을 강조한다. 스판이 더해진 원단으로 편리한 착용감을 주고, 다양한 하의와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다.

제이청

 

 

제이청은 정재선 디자이너의 예술적 감성을 바탕으로 전개된 엘레강스 캐주얼 브랜드로 편안하면서도 새로운 감성과 애티튜드를 제안한다. Trudi Knit Top은 슬림핏의 V넥 골지 니트 톱으로, 독특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니트로 착용 시 암홀과 가슴에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주름이 매력적이며, 양 옆선에 절개가 있어 허리라인이 슬림해 보인다. 스타일리시함을 더하는 오프숄더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이 제격일 것.

노프라미스

 

 

노프라미스는 여성으로서의 귀한 존재를 표현할 수 있는 컬렉션을 만드는 일에 앞서 본질의 아름다움을 먼저 생각하며, 시대와 유행을 초월한 해석을 이끌어내고 다양한 고객층의 경험을 통해 가치를 표현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22MID-SUMMER OFF SHOULDER BLOUSE는 광택 있는 비스코스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넓게 떨어지는 오프숄더 라인이 페미닌한 매력을 더해준다.

어반드레스

 

 

어반드레스는 이지 스트리트 캐주얼을 기반으로 어느 자리에 가도 자연스러운 놈 코어 원마일 웨어 스타일을 표현하는 브랜드로, 넓은 스펙트럼과 다양한 디자인 연구를 하여 탄생된 브랜드다. Cut-out bell cardigan은 넓은 네크라인 디자인과 컷아웃 디테일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카디건 형태로 단독 혹은 아우터로 착용 가능하며, 사선으로 떨어지는 컷아웃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무드를 완성한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