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로라이즈’를 빼놓고 패션 트렌드를 논할 수 없을 만큼 로라이즈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동안 허리의 가장 잘록한 부분까지 치솟았던 하이웨이스트가 자취를 감추고, 아슬아슬한 골반 라인이 보이는 로라이즈가 각광받고 있는 지금! 우리도 유행에 발맞춰 로라이즈를 장만해볼까? 블랙핑크 제니부터 정호연, 장원영, 윤아 등 여배우부터 아이돌도 즐겨 입는 ‘로라이즈’ 10가지를 모아봤다.

시슬리

 

 

시슬리는 1968년 프랑스 파리에서 론칭했으며 특유의 섹시한 광고 비주얼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로 거듭났다. 컨템퍼러리한 감각으로 매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며,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여성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로우 라이즈 와이드 데님 팬츠는 라이트한 컬러감으로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논스판의 솔트 워싱으로 컬러감이 유니크하며 캐주얼한 코디 연출에 용이하다.

헤더먼트

 

 

헤더먼트는 당신의 삶에 스며들 수 있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천천히 그리고 섬세하게 만들어가고 있다. low-rise cotton pants는 얇은 코튼 재질로 제작되어 가벼우며 봄부터 가을까지 다양한 계절에 활용하기 좋다. 로라이즈임에도 불구하고, 골반이 늘어지는 부분 없이 다리가 길어 보이고 허리가 얇아 보인다.

브플먼트

 

 

브플먼트는 나를 위한 비주얼 보충제 브랜드이다. 로우라이즈 슬랙스는 깔끔한 핏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허리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로라이즈 핏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 가능하다. 가볍고 편안한 소재감으로 가을까지 착용 가능하며 크롭 상의와 매치하여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아마듀

 

 

아마듀는 Weird, 레트로, 로맨틱, 키치 키워드를 중심으로 서울의 미래를 상상하며 매 시즌 독특한 컨셉슈얼한 컬렉션을 전개한다. 세미 로우라이즈 루즈핏 배기 카고 코튼팬츠는 완전한 로라이즈가 아닌 세미핏으로 로라이즈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이라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티치 포인트와 딥그린 컬러로 유니크함을 배가했다.

익스파이어드걸

 

 

익스파이어드걸은 밀레니얼 세대가 경험했던 2000년대 팝컬처의 무드를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하는 여성복 브랜드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강조된 트랙 슈트가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Low rise Denim Pants는 빈티지한 워싱의 대비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세미 부츠컷 스타일로 다리가 길어 보이며 힙 부분 워싱이 돋보인다.

더애쉴린

 

 

더애쉴린은 두 자매 Ash 와 Lynn이 스스로 빛이 나고, 큰 꿈을 꾸며 각자의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강인한 여성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런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소재로 일상속에서 빛날 수 있는 컬렉션들을 선보인다. BELLFLOWER POCKET PANTS는 슬림한 카고 팬츠 느낌으로 부츠컷 핏과 살짝 로우웨이스트로 디자인하여 핏감이 뛰어나다. 바스락 거리는 느낌으로 멋스러운 무드를 극대화 했다.

로우클래식

 

 

로우클래식은 디자이너 이명신의 브랜드로서 클래식과 위트가 공존하는 미니멀리즘을 기본 개념으로 하여 단순하면서도 단순하지 않은 고감도의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22SS LOW RISE TROUSER는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베이식한 제품이다. 핀턱 디테일이 잡혀 입는 순간 멋스러운 아웃핏이 완성된다.

클럿스튜디오

 

 

클럿스튜디오는 B급을 지향한다. ‘WE ARE A FILTHY BRAND’라는 슬로건 아래 매 시즌 역설적인 메세지를 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디자이너는 ‘YOUNG & PUNK’를 콘셉트로 만화적 상상력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전개한다. 0 8 low-rise belted pants는 핑크 무드의 벨트 디테일과 뒷면 허리밴드 ct 로고 포인트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부츠컷과 사이드 아웃 포켓으로 힙한 감성을 더했다.

하이스쿨디스코

 

 

하이스쿨디스코는 ‘언제나 젊게’라는 브랜드의 철학과 과거의 흐름을 변형하며 젊고 톡톡 튀는 새로운 매력을 갖춘 브랜드다. Waist point pants는 캐주얼 혹은 힙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밴딩을 뒤집어 착용하면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스니커즈부터 부츠까지 다양한 슈즈와 연출하기 좋겠다.

디키즈

 

 

디키즈는 건강한 개성을 이야기하는 원마일 라이프웨어 &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다. 오리지널 디키즈 874 바지는 단추를 잠그지 않고 접어 입는 스타일로 착용하는 제품이다. 일자로 떨어지는 핏이지만 골반 부분을 접어 올해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를 비롯해 고민시 등 다양한 셀럽들이 크롭 기장의 민소매 상의나 티셔츠와 함께 허리를 접어 연출해 스타일리시함을 높였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