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해 새로운 다이어트 다짐을 하는 이들이 많다. 새로워진 모습으로 마음을 다잡고 비만 관리를 시작하는 경우도 많지만, 보통 바쁜 일상으로 인해 금세 흐지부지 되거나 다이어트 실패로 원래 체중보다 더 늘어나는 이른바 요요현상을 겪기도 한다. 원하던 몸매를 이루고 싶다면 좀 더 구체적이고 맞춤형 방법을 통해서 현명하게 찾아보는 것이 좋다.

전신지방흡입은 단기간에 많은 지방을 뽑아낼 수 있을 뿐 아니라, 팔뚝, 복부, 허벅지 등 지방이 많은 부위를 선택적으로 뽑아 전체적인 신체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방법이다.

하루 동안 전체적인 지방을 흡입할 수 있는 하루 전신지방흡입은 복부, 팔뚝, 허벅지 등 지방이 많은 부위를 선별해 한꺼번에 지방을 흡입할 수 있다. 이러한 하루 전신지방흡입은 전체적인 몸매를 균형 잡히고 슬림한 라인으로 개선할 수 있으며, 단기간에 원하는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지방흡입수술은 하루에 지방을 뽑아낼 수 있는 양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대용량 지방을 뽑아야 하는 경우라면 숙련도 높은 기술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쁘띠파티의원 오일영 원장은 “전신지방흡입은 각자 다른 체형과 조건에 따른 방식으로 진행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전체적인 라인을 개선할 수 있는 세심한 의료진의 숙련도가 필요하다”면서 “수술 후에는 적절한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수술 부위가 울퉁불퉁 해지거나 뭉침 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후 관리까지 잘 진행해주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