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미샷 앰플 올리브영 기획세트
                                                            블레미샷 앰플 올리브영 기획세트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은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를 지난 1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블레미샷 앰플’은 2022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코리아나 화장품의 주력 제품으로, ‘멜라케어’ 성분과 앰플엔의 특허 성분인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로 담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효과를 보여주며, 주름 개선에도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블레미샷 앰플 50ml 용량을 1+1로 구성하여 봄철 야외활동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케어하기에 적합하다.

앰플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에 보답으로 이번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레미샷 앰플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색상 출시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컬러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컬러

삼성전자가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색상을 새롭게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5일 봄을 맞아 화사한 색상의 ‘새틴 라이트베이지’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출시한 비스포크 AI 콤보 ‘다크 실버스틸’에 이어 이번에 ‘새틴 라이트베이지’까지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기와 건조기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세탁·건조기 제품으로 세탁물 이동 없이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하며,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다.

또한,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 적용으로 단독 건조기 수준의 건조 성능을 구현하고, 저온 제습 기술로 옷감 손상 걱정 없이 보송하게 건조할 수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그동안 세탁 후 세탁물을 건조하기 위해 빨래 건조대로 옮긴 후 하루이틀동안 햇볕에 말려서 빨래를 걷었는데 이러한 불편을 한 번에 해소하게 되어 가장 좋았다”며 비스포크 AI 콤보 본연의 기능인 세탁·건조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라 인테리어에 잘 녹아들면서도 멋있다”, “공간이 넓어지니 다용도실이 하나 더 생긴 기분이다”, “세련된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탁실이 더 넓어 보인다” 등 디자인과 인테리어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탁 방식은 물론 세탁 공간까지 혁신을 가져온 비스포크 AI 콤보가 새틴 라이트베이지 색상 출시로 한층 더 색다른 매력을 갖추게 되었다”며, “향후 소비자를 요구 반영한 새로운 색상을 추가해 비스포크 AI 콤보 라인업을 강화하며, ‘AI 가전=삼성’ 공식을 넘어 ‘모두를 위한 AI’ 비전을 완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