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최민석 기자] 유유클리닉이 옥시젠슈티컬스(OxygenCeuticals) 병원 공식인증 전문점으로 선정돼 ‘옥시페이셜’ 프로그램을 정식으로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옥시젠슈티컬스는 피부 미용 시술 후 처치를 위한 순수산소의 생화학적인 기능을 스킨케어에 접목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옥시젠슈티컬스의 프로그램들은 순수 산소로 피부를 관리해주어 피부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해 맑게 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 및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에 유유클리닉이 도입한 ‘옥시페이셜(Oxyfacial)’은 탄력개선 및 리프팅, 피부 보습 및 톤업, 그리고 유해환경 및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및 재생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유유클리닉에 도입된 ‘옥시페이셜’ 프로그램은 ▲하이풀디엠페이셜 ▲아스트로돔페이셜 두 가지다.

하이풀디엠페이셜은 초음파와 고주파를 이용한 페이스&바디 토탈 케어 장비로, OXY-FU, OXY-FX, OXY-RF, 옥시젠테라피의 네 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안면 리프팅, 탄력 윤곽라인 관리부터 콜라겐 합성, 보습, 고주파를 통한 탄력과 리프팅 효과, 그리고 피부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하고 개선한다.

아스트로돔페이셜은 ‘우주인 토닝’으로 알려진 맞춤형 피부 관리 프로그램이다. LPE 돔 마스크가 음이온 자동 분사를 함께 지원하며, 최적의 LED 파장으로 피부의 진피층과 표피층을 관리해 준다. NIR은 깊은 피부까지 침투해 세포 재생과 개선을 촉진하고, 음이온 솔루션과 산소 미스트는 세포 탈진을 막고 손상된 세포를 보호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통증을 완화한다.

유유클리닉 권유경 대표원장은 “단순한 외적인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 아닌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이너뷰티까지 책임지는 유유클리닉에서는 고객의 피부 타입별 맞춤 관리에 옥시페이셜 프로그램을 포함시켜 더욱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고자 한다”며 “개개인의 피부 상태, 건강 상태 및 환경과 컨디션을 모두 생각해 고객의 컨디션에 맞는 시술을 권장하며, 맞춤 관리를 위해 하이풀디엠페이셜과 아스트로돔페이셜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실시간 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