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은 베트남 수도 하노이와 일본 히로시마를 직항하는 신규 노선을 취항했다고 밝혔다. 이는 베트남-일본의 8번째 직항 노선으로, 하노이와 히로시마를 직항하는 유일한 노선이다.

사진=비엣젯항공
사진=비엣젯항공

해당 노선은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주 2회 왕복 운항하며 비행 시간은 약 4시간 30분 소요된다. 현지 시간 기준으로 하노이에서 6:00에 출발해 히로시마에 12:30에 도착하며 히로시마에서 13:30에 출발해 하노이에 16:20에 도착한다.

신규 노선 개설을 기념하기 위한 초저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매주 금요일,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비엣젯항공이 운항하는 전 국제 노선을 편도 운임 기준 90,000원(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포함)에 구입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2024년 12월 31일까지다. (공휴일 및 성수기 제외)

더불어 비엣젯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에게는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인 스카이케어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또한 베트남식 쌀국수 포, 반미, 커피 등 베트남 인기 먹거리 등을 기내에서 즐길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해 베트남 주요 도시와 관광지인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에 도착하는 직항 노선을 운항하며 인천-하이퐁 직항 노선도 운항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