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귀여운 판다 캐릭터가 새겨진 한정판 ‘오레오 판다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에버랜드 씨라이언 빌리지 일대에 ‘오레오 판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오레오 판다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저트 쿠키 오레오의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판다 캐릭터가 새겨진 이 특별한 오레오 쿠키는 우유에 담그면 선명한 판다 이미지를 보여주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되는 오레오 판다 팝업스토어는 에버랜드 씨라이언 빌리지에서 진행되며, 대나무숲 속 대형 오레오 판다로 꾸며진 포토존과 대나무통에 공을 넣는 ‘덩크존’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귀여운 판다 인형을 증정하며,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서는 오레오 판다 필터 챌린지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레오 판다 팝업스토어는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 대기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레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서식품의 김성준 마케팅 매니저는 “온 가족이 오레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한정판 제품과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오레오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LF 헤지스, ‘사무엘스몰즈’와 콜라보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헤지스 사무엘스몰즈 콜라보(수퍼헤지스)
                                                 헤지스 사무엘스몰즈 콜라보(수퍼헤지스)

생활문화기업 LF의 헤지스(HAZZYS)가 ‘사무엘스몰즈(SAMUEL SMALLS)’와 콜라보한 리미티드 에디션 ‘수퍼 헤지스(SUPER HAZZYS)’를 출시하고 성동구 사무엘스몰즈 쇼룸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5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성동구 사무엘스몰즈 쇼룸에서 진행되며 두 브랜드의 콜라보 상품과 함께 헤지스 퍼피 컬렉션의 신규 라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독특한 시선으로 선별한 빈티지 가구와 유니크한 리빙 소품을 큐레이션해 판매하는 인테리어 소품샵 ‘사무엘스몰즈(SAMUEL SMALLS)’는 20세기 생산된 물건들 가운데 시간이 지나며 느껴지는 세월의 멋을 고스란히 간직한 빈티지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색색의 ‘멀티 플러그’가 대표 상품인 사무엘스몰즈는 미드센츄리 빈티지 가구와 소품을 판매하는 성수동 명소로도 유명하다.

헤지스와 사무엘스몰즈의 협업은 세대와 성별을 아울러 한결같음을 지향하는 헤지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빈티지 아이템을 사랑하는 사무엘스몰즈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변하지 않는 헤리티지’의 가치에서 공통점을 발견해 시작됐다.

헤지스와 사무엘스몰즈가 만난 ‘수퍼 헤지스(SUPER HAZZYS)’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랙감이 있는 실버 컬러와 비비드한 컬러의 사무엘 스몰즈 스파이럴 케이블이 만난 비건 레더 소재 숄더백 ▲가방에 달아 ‘백꾸(bag+꾸미기)’ 일명 ‘가방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케이블 액세서리 ▲컬러풀한 실리콘 소재에 스크류처럼 꼬인 스파이럴 케이블 등 총 3종이다.

또한 헤지스가 지난해 12월 첫 출시한 남녀공용 가방 컬렉션 ‘퍼피(PUPPY)’의 신규 스타일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퍼피백은 헤지스가 그동안 주력으로 선보이지 않았던 나일론 소재의 ‘원단백’으로, 전체 구매 고객 중 2030대 고객 비중이 70% 이상일 정도로 신규 스타일에 대한 영 타깃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

지난해 뜨거운 반응에 힙입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인은 기존 퍼피백 베스트 스타일에서 사이즈를 확대한 ▲’퍼피 숄더 백’(미니/ 엑스 라지) ▲크로스로 착용할 수 있는 ‘퍼피 파우치 백’ ▲퍼피백 백팩(스몰) 총 3종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인다.

헤지스 액세서리 사업부 관계자는 “지난해 볼륨감 있는 퀼팅백 디자인의 퍼피 컬렉션이 뜨거운 호응을 모으며 헤지스 브랜드가 새롭게 재조명 받은 데에 이어, 컬렉션을 새롭게 보여줄 수 있는 신규 프로젝트를 기획하던 중에 변하지 않는 헤리티지를 추구하는 브랜드 사무엘스몰즈와의 콜라보를 추진하게 됐다”며 “패션과 리빙 소품의 만남이라는 색다른 이종 업종간의 협업이 각기 다른 두 브랜드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함과 동시에 팬덤 확대 효과도 기대 하고 있다”고 말했다.

팝업 기간 동안 현장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현장 구매 고객 대상 20% 할인 및 수퍼 헤지스 리유저블 백을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무엘스몰즈의 빈티지 뱃지 증정, 퍼피백 구매 고객 대상 사무엘스몰즈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수퍼 헤지스’ 컬렉션은 사무엘스몰즈 쇼룸을 포함해 LF몰과 헤지스닷컴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PC 던킨, 상큼하고 청량한 과일 맛 ‘리프레셔’ 2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가볍고 상큼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리프레셔’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던킨은 최근 개인의 취향에 맞춰 음료, 시럽 등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가 유행하는 것을 반영해, 미국에서 선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프레셔 음료를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리프레셔 음료는 ‘그린애플 키위 리프레셔’, ‘망고피치 리프레셔’ 2종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과일 맛 베이스에 카페인을 함유한 식물성 원료 과라나 추출물과 비타민 B를 더해 간편하게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다.

‘그린애플 키위 리프레셔’는 달콤한 그린애플에 상큼한 키위를 더해 청량감을 극대화했으며, ‘망고피치 리프레셔’는 망고와 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향을 풍부하게 담았다. 음료 2종 위에는 건조 과일을 토핑해 상큼한 향과 함께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미국에서만 맛볼 수 있던 메뉴를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일상 속 수분 보충이 필요할 때,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언제든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던킨의 ‘리프레셔’ 2종과 함께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빙수’, ‘빙수 블라스트’ 4종 시즌 한정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을 맞아 팥앙금과 인절미를 올린 클래식한 ‘팥빙수’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여름 디저트 ‘망고빙수’로 시즌 한정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즐기는 여름 디저트인 ‘팥빙수’와 인기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망고빙수’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인 가구와 ‘혼빙족’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 첫 출시된 이후 여름 시즌 내내 인기를 끈 ‘빙수 블라스트’ 라인업도 선보인다.

먼저 ‘빙수’ 2종은 달콤한 통단팥과 고소한 인절미, 바삭한 쌀튀밥을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사삭 쌀튀밥 팥빙수’와 달콤한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망고 다이스를 올리고 단짠의 조화를 이루는 솔티크림을 추가해 맛과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한 △‘솔티크림 망고빙수’다. 빙수 구매 시 취향에 따라 원하는 플레이버를 한 스쿱 토핑할 수 있다. 신제품 빙수 2종은 전국 300여 개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빙수 블라스트’ 2종은 달콤한 통단팥과 고소하고 바삭한 쌀튀밥의 조화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맛을 업그레이드한 △’바사삭 쌀튀밥 팥빙 블라스트’와 부드러운 솔티크림폼 위에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 토핑과 망고 아이스크림을 올린 △’솔티크림 망빙 블라스트’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귤러 사이즈로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배스킨라빈스는 2024년 빙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스캔하면 ‘빙수’ 2종은 2000원 할인, ‘빙수 블라스트’ 2종은 1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진행 점포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성큼 찾아온 무더위에 부담 없는 시원함을 선물하기 위해 맛도 가격도 보장된 레트로 콘셉트의 ‘팥빙’과 인기 과일을 활용한 ‘망빙’을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만의 ‘빙수’와 ‘빙수 블라스트’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