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면서 목과 어깨가 자주 뭉치고 묵직해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 효도 선물로 목어깨 마사지기를 고려하는 이들이 많다. 한번 구매하면 모든 가족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으며 근골격계 통증과 건강 관리도 함께할 수 있어 실용적인 선물로 인기다.

이하 티지오

그러나 시중에 10만 원대의 부담스러운 가격에 선뜻 구매를 망설였다면 주목하자. 택샵에서 내놓은 ‘티지오 말랑 어깨 마사지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43% 할인된 가격 3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티지오 어깨마사지기의 가장 큰 장점은 손으로 직접 주무르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움직이는 6개의 마사지볼을 통해 피로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며 속도와 회전방향 조절이 가능해 컨디션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40도, 45도의 2단계 온열찜질 기능은 경직되고 딱딱하게 굳은 근육을 따뜻하게 이완한다. 목어깨에 걸치고 찜질만 해도 긴장이 풀리는 경험을 할 수 있다. 과열 방지를 위한 10분 스마트 타이머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등 뒤 고정벨트와 핸드스트랩으로 가사노동, 업무할 때 등 일상생활에서도 두 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한 C타입충전으로 3.5시간만 충전해 주면 약 100분 동안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사용가능하다.

전원버튼/방향버튼/속도버튼/온열버튼 한눈에 알기 쉬운 4개의 버튼 구성으로 목과 어깨에 걸쳐 올리고 작동만 시키기만 하면 돼 부모님도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다른 잡다한 기능 없이 목, 어깨만 집중 관리해 줘서 상당히 시원해요” “아빠가 너무 시원하대요! 성공적인 어버이날 선물입니다” “어깨가 심하게 뭉친 날 몇 번 써보니 바로 풀어진 느낌” “아들보다 더 야무지게 주물러주네요ㅋㅋ” 등 후기를 남겼다.

관계자는 “잦은 집안일, 노동, 노화 등으로 인해 목어깨의 통증을 호소하는 부모님을 위해 실용적이고 유용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티지오 말랑 어깨 마사지기’는 현재 택샵에서 43% 할인된 3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택샵 카톡 플친 추가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발급되니 이점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