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 와구리 캐릭터(굿즈)를 아십니까”

ⓒ구리시 제공 ⓒ구리시 제공

경기 구리시는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이하 ‘재단’)이 지난달 26일에서 27일까지 진행한 ‘2024 마신는 구리 축제’에서 27종의 구도심 상권 홍보 캐릭터 ‘와구리’ 제품(굿즈)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면서 이달에도 주문이 쇄도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한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와구리 캐릭터를 쉽게 접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인형, 볼펜, 의류, 맥주, 막걸리, 라면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개발됐다.

특히, 구리전통시장의 대표 상권인 ‘곱창 골목’을 알리기 위해 새로 개발된 ‘와구리 곱창 라면’은 ‘2024 마신는 구리 축제’에서 시식 부스가 운영되면서 많은 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많은 시민들과 인근 시군 주민들이 ‘와구리 곱창 라면’을 시식하기 위해 구리전통시장을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재단은 와구리 굿즈 홍보관을 통해 와구리 제품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며 많은 호응을 이끌었으며, 현재 와구리 제품은 출시 준비 중이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와구리 굿즈 홍보 부스 운영을 통해 많은 시민께 구리시 상권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개발과 소통을 통해 시민과 상인이 즐겁고 행복한 구리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단은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와구리 곱창라면’과‘와구리 데스크매트’증정 SNS 댓글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인스타그램(@gurimr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