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이지쿨(EASY COOL) 의류’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작년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이지쿨(EASY COOL)’은 가볍고 시원한 원단으로 제작된 의류 상품이다. 올해는 더욱 강력한 냉감 소재를 사용한 ‘초냉감’ 라인을 추가하여 초냉감의류, 냉감의류, 메쉬의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초냉감의류’는 냉감지수를 강화해 차가운 촉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냉감 심리스 드로즈’는 차가운 냉감 소재와 심리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착용 시 시원한 감촉과 함께 봉제선이 없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초냉감 7부 팬츠’는 장시간 착용해도 달라붙지 않아 열대야 속에서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잠옷으로 안성맞춤이다.

‘냉감의류’는 몸에 달라붙지 않으며 시원한 촉감을 제공한다. ‘5부 냉장고 바지’는 가벼운 착용감과 양쪽 주머니로 편리함을 제공하며, 화사한 플라워 패턴의 ‘단추 포인트 냉감 원피스’는 찰랑거리는 냉감 소재와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한여름 홈웨어로 제격이다.

‘아동용 냉감 런닝’은 통기성이 우수한 냉감 소재와 부드러운 신축성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메쉬의류’는 구멍이 있어 통기성이 뛰어나다. ‘이지쿨 메쉬 심리스 브라’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하루 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으며, 볼륨 패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땀을 많이 흘리는 날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이지쿨 메쉬 U넥 반팔 티셔츠’는 U자 모양의 넥라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스포츠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메쉬 트레이닝 반바지’는 빠르게 건조되어 몸에 달라붙지 않고, 운동 시 허리 라인을 조절할 수 있는 끈과 깊이감 있는 주머니로 편리함을 더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가볍고 쾌적한 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의류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K2, 영하이커를 위한 ‘올라(OLA)’시리즈 출시

K2가 영하이커를 위한 여름 하이킹 의류군 ‘올라(OLA)’ 시리즈를 출시했다.

K2 ‘올라’ 시리즈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와 뛰어난 신축성의 트리코트 소재 등을 적용, 등산, 가벼운 산행, 하이킹, 캠핑 등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티셔츠, 레깅스, 팬츠, 모자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능성 소재뿐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뿐 아니라 일상용으로 코디하기에도 좋다. 또한 이 밖에도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 소재와 리싸이클 우븐 소재 등 친환경 소재가 적용된 제품군도 함께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올라 런웨이(OLA RUNWAY)’ 셋업은 활동성이 극대화된 제품으로 메쉬 소재와 트리코트 소재를 함께 적용한 제품이다. 올록볼록한 요철이 있는 메쉬 소재로 피부와 닿는 면을 최소화해 청량한 착장감을 제공하고 등판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상하의 세트로 입을 수 있는 반팔 라운드와 팬츠, 투인원 레깅스 등이 출시됐으며, 그레이시 베이지, 오트밀, 다크 그레이, 블랙 4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반팔 라운드는 7만 9천원. 하의 9만 9천원 ~ 12만 9천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통기성이 뛰어나면서 가벼운 올라 시리즈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