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쇼핑한 물건, 기념품, 선물, 빨랫거리 등등…

여행에서 돌아올 땐 짐이 훨씬 더 늘어나기 마련. 불어난 짐을 넣어 올 공간이 도저히 없었다면?


최근 일반 보스턴백에서 3단으로 확장돼 캐리어로도 쓸 수 있는 미친 수납력의 바퀴 가방이 등장했다.

단돈 1만원대 ‘보스턴 캐리어 바퀴 기내용 여행 가방’이다. 보스턴백 사이즈>빅 사이즈>캐리어 사이즈 3단으로 확장되는 신개념 짐가방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 여행 가방은 평소엔 일반 보스턴백(1단)으로 메다가 필요에 따라 2단으로 펼쳐서 더 넉넉하게 담을 수 있다. 더 많은 짐을 넣거나 캐리어로 사용하려면 3단까지 확장 가능하다.


또 가방 내부에는 3개의 포켓, 외부에는 물건을 걸어 다닐 수 있는 고리가 2개 있어 수납력이 매우 뛰어나다.


웬만한 캐리어만큼의 넓직한 내부 공간으로 1박 2일 짐부터, 장기간 여행의 짐까지 모두 담을 수 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바퀴도 있어 캐리어처럼 편하게 끌고 다닐 수 있다.


바퀴를 빼고 일반 가방처럼 사용하다가 바퀴를 끼워 캐리어처럼 사용 가능하다.

360도 부드럽게 회전하는 바퀴 덕분에 아무리 무거운 짐을 넣어도 부드럽게 잘 끌려온다. 캐리어 보조 가방으로 사용 시, 캐리어 손잡이에 결합도 가능하다.



특히 가방은 튼튼한 나일론 천으로 물과 스크래치에 강하다. 화장품, 로션, 샴푸, 바디워시, 손소독제 등이 새서 짐이 엉망될 염려 없이 내부 방수 포켓에 보관할 수 있다. 컬러는 그레이/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다.



구매자들은 “3단 변신 폼 미쳤다리.. 너무 편하다”, “1만원의 행복”, “단점이 없어요. 무조건 소장하세요!”, “마트 갈 때 짐가방으로도 편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보스턴 캐리어 바퀴 기내용 여행 가방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70% 할인가, 1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