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 덕에 졸음운전 등 교통사고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셔터스톡

오늘은 안전 운행을 도와주고 찌그러진 차나 깨진 차 유리를 말끔하게 복원해 줄 차량용품들을 소개한다. 9900원의 부담 없는 가격대로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1. 다보여 와이드 룸미러


안전 운행을 도와주는 와이드 곡면 룸미러다. 눈부심 방지 특수 코팅 미러로 잔상이나 눈부심, 이중으로 보이는 현상이 없어 시야가 편안하다. 일반 룸미러보다 넓고 확 트인 300mm 와이드 뷰 곡면경으로 사각지대를 최소화하여 안전 운전을 돕는다.


2. 셀프 깨진유리 복원제

20분 만에 깨진 유리를 깔끔하게 복원하는 아이템이다. 깨진 부분과 흡착 지지대의 중앙 구멍이 일치하도록 맞춰 단단히 고정 부착한 후 주입기 통을 고정 부착된 흡착 지지대의 구멍에 맞춰 돌려 끼워주면 된다.


주입기 통에 복원 액체를 5~6방울 주입한 후 주입기 통 마개를 끼워 약 2~3cm 간격을 두고 조여주면 된다. 복원 액체를 깨진 금을 따라 덧바른 후 동봉된 셀로판을 덮고 약 5-10분 정도 말려주면 끝이다.

3. 1초 복원 셀프 덴트기


모든 차량 표면의 찌그러진 부분을 잡아당겨 복원할 수 있다. 흡입력 강한 고밀고 천연고무 패드로 자동차를 손상하지 않고 찌그러진 부분을 복원한다. 차에 쉽게 부착하여 텐트, 그늘막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3가지 상품 모두 택샵에서 9,900원에 판매 중이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